이강인 누나 '날아라 슛돌이3' 등장..발차기+축구 굴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이강인의 누나들이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화제다.
이가운데 이강인과 누나들이 '날아라 슛돌이 3기'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특히 이강인과 누나들이 등장한 KBS N SPORTS '날아라 슛돌이 3기' 영상을 다시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
'태권소년 이강인에게 발차기한 소녀의 정체는?'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는 이강인의 누나들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축구선수 이강인의 누나들이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화제다. 이가운데 이강인과 누나들이 ‘날아라 슛돌이 3기’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이강인은 지난 17일 U-20 월드컵 축구국가대표팀 환영식에서 “동료들에게 누나를 소개하고 싶지 않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강인 누나들에게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이강인과 누나들이 등장한 KBS N SPORTS ‘날아라 슛돌이 3기’ 영상을 다시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
최근 유튜브 KBS N 스포츠 채널에는 ‘날아라 슛돌이 3기’ 영상이 게재됐다. ‘태권소년 이강인에게 발차기한 소녀의 정체는?’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는 이강인의 누나들이 등장한다.
해당 영상에서 이강인은 태권도장에서 둘째 누나 이세은과 겨루기를 한다. 이강인은 호기롭게 덤비지만 세은 양의 발차기에 얼굴을 가격 당하는 굴욕을 맛본다.
이어 이강인은 축구로는 자신있다며 첫째 누나 이정은에게 도전하지만, 쉽게 공을 빼앗겨 웃음을 자아낸다.
이강인은 1남 2녀 중 막내로, 두 명의 누나가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효성, 극세사 각선미 자랑하며
- 블랙핑크 제니, 등장부터 '아찔'
- 방민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 나르샤,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 "결혼 후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
- 경리 '시원한 반전 뒤태'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