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효린 '꽃게'부터 '지도'까지..숨겨진 짤 제조기 [간밤TV]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2019. 1. 31. 06:12
가수 효린의 ‘꽃게’와 ‘지도’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효린은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된 몇 장의 사진에 비교적 ‘쿨’한 반응을 보였다.
MC 차태현은 “‘효린 꽃게’라는 사진이 있다. 지금 사진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게 공개돼도 되겠냐”고 물었다.

효린은 “솔로 활동할 때 췄던 춤이다. 춤을 출 때 다리 모양이 꽃게가 된다”며 “어차피 인터넷에 떠도니까 상관없다”고 쿨하게 답했다.
이어 그는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에 다리에 힘이 풀려서 여러번 주저앉은 적도 있을 정도로 힘든 춤”이라며 “선정성 논란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져서 의기소침해졌다”고 설명했다.
예상치 못한 쿨한 반응에 놀란 차태현은 “이 사진은 안 된다. 보여줄 수 없다. 얼굴이 너무 심하다”며 준비된 사진 판넬을 꺾어 폭소를 자아냈다.
MC들은 또다른 흑역사 사진을 꺼내들었다. 그들은 “‘효린 지도’ 사진도 있다. 이거 봐도 괜찮냐”며 사진을 공개했고, 사진에서 효린은 한반도를 상징하는 듯한 남다른 유연함을 자랑했다.
이 역시 효린은 “다 봤으니까 상관없다. 인터넷에 치면 다 나온다”며 “제가 쓸 데 없이 유연해서 인지를 못하는 정도로 몸이 꺾인다. 저 사진이 바로 그때 찍힌 사진”이라고 답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김숙, 이제야 밝힌 김수용 심정지 당시 상황…“지옥을 맛봤다”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