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 21년 만에 '불멸의 사랑' 두 번째 이야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이 21년 만에 '불멸의 사랑'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양정승의 소속사인 잭팟엔터테인먼트는 16일 "양정승이 23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이터널 러브(Eternal Lo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3월 '밤하늘의 별을 X' 이후 양정승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양정승은 당시 '불멸의 사랑'을 프로듀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이 21년 만에 ‘불멸의 사랑’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양정승의 소속사인 잭팟엔터테인먼트는 16일 “양정승이 23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이터널 러브(Eternal Lo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3월 ‘밤하늘의 별을 X’ 이후 양정승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특히 타이틀 곡 ‘아름다운 비밀’은 지난 1998년 발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조성모의 1집 후속곡 ‘불멸의 사랑’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양정승은 당시 ‘불멸의 사랑’을 프로듀싱했다. 지난해엔 보이그룹 블랑세븐(BLANC7)의 프로듀서로 활동했다.
김인구 기자 clark@munhwa.com
[문화닷컴 바로가기|문화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모바일 웹]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 배치 F-35 스텔스기보다 中 젠-20이 압도적 우월"
- 조폭검거 영상 공개..허무한 조폭 위계질서 '민낯'
- [단독]제자 임신시킨 빙상코치, 현장서 버젓이 유소년 지도
- 박성광, 외설 포차 논란 사과.."2월 영업 종료"
- 靑 '진압'에도 뜻 안꺾은 송영길.. 향후 黨靑관계 변화 예고
- 기아 SUV '텔루라이드' 미국 향수 자극
- 한국, 당협 55곳 확정..오세훈은 추미애 지역에 '표적' 배치
- "당직 싫다, 원어민교사도 없애라" '전교조 조직이기주의' 度 넘었다
- 한국당 '親황교안 그룹'빠르게 형성중
- '친모 청부살해 계획' 중학교 女교사.. 남편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