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피오X장원영, 이휘재→서현 출연시킨 신의 손가락[어제TV]

뉴스엔 2019. 4. 4.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절친 '송가락' 송민호의 영향 때문일까.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그룹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이 '한끼줍쇼'에 이휘재와 서현을 출연시키며 방송조작 논란까지 불러일으켰다.

장원영과 피오는 꿋꿋하게 도전을 이어나가던 중 이휘재와 서현을 만났다.

피오와 장원영은 이휘재와 서현 등 반가운 얼굴을 '한끼줍쇼'에 내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절친 ‘송가락’ 송민호의 영향 때문일까.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그룹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이 ‘한끼줍쇼’에 이휘재와 서현을 출연시키며 방송조작 논란까지 불러일으켰다.

4월 3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한끼도전에 나선 피오와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장원영은 본격적인 한끼도전 전 “미성년자라 오후 10시 이후에는 촬영하면 안 된다. 그래서 무조건 10시 전에 촬영을 끝내야 한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경규는 “나는 그럼 (장)원영이와 팀 하겠다. 너무 좋은 법이다”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장원영은 이날 캐스팅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장원영은 “원래 평범하게 공부하는 학생이었다. 그런데 길거리 캐스팅을 당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강호동은 “그렇게 ‘프로듀스48’ 최연소 우승자까지 된 거냐.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피오 역시 “길거리 캐스팅은 정말 예쁘고 잘생겨야 가능한 거다. 나나 (송)민호는 상상도 못 했다”고 맞장구쳤다.

피오는 최근 바빠진 근황을 공개했다. 강호동은 “피오는 2019년 예능 PD가 꼽은 기대주다. 요즘엔 극단까지 만들었다고 들었다”고 말을 꺼냈다. 피오는 “맞다. 지금 극단 ‘소년’에 속해있다”고 말했다. 강호동은 “극단, 예능, 광고, 노래 다 잘 됐다”고 덧붙였다. 이경규는 “건강은 괜찮은가?”라고 염려했다. 강호동도 “‘대탈출2’ 촬영 중 자더라. 많이 피곤했나 보다”고 걱정했다.

장원영과 피오는 순탄치 못한 한끼도전을 이어나갔다. 일부 주민들은 “이미 저녁을 먹었다”고 거짓말했고, 부재중인 집도 많았다. 장원영과 피오는 꿋꿋하게 도전을 이어나가던 중 이휘재와 서현을 만났다. 장원영은 청담동 집을 돌아다니다가 이휘재 집 초인종을 눌렀다. 이휘재는 장원영과 이경규를 보고 “택배인 줄 알았다”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휘재는 “경기도에서 여기로 이사 온 지 2년 됐다. 여기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도 찍었다. 지금 아내와 아이는 유치원에서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집에 밥이 없어서 아쉽다”고 말했다.

피오와 강호동은 서현 집 초인종을 눌렀다. 앞서 서현은 밥동무, 청담동 주민으로 ‘한끼줍쇼’에 출연했었다. 서현은 “어떻게 또 우리집에 찾아오셨냐. 우리집 아시는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서현은 “부모님이 계셔서 식사를 준비해드리지는 못한다. 죄송하다”며 각종 주전부리를 두 사람에게 건넸다. 강호동은 “이러면 안 된다. 시청자분들이 짜고 촬영한 거라고 오해하신다. 그런데 진짜 대본 짠 거 아니다”고 걱정했다.

결국 장원영은 미션 종료 10분 전 KBS 전 기상캐스터 신민정 집에서 한끼도전에 성공했다. 반면 피오는 실패했다. 강호동은 “네가 아무리 송민호와 친구라지만 실패하는 것까지 닮냐”고 장난스럽게 질책해 우울한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강호동과 피오는 방송 말미 지난 청담동 도전 때 강호동과 이경규에게 한 끼를 내어 준 주민과 우연히 만났다. 세 사람의 만남은 시청자까지 경악게 했다. 강호동은 “이러면 진짜 조작 논란까지 일어난다. 그런데 정말 우연히 만났다. 그래서 더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까스로 성공 혹은 실패하면 어쩌랴. 피오와 장원영은 이휘재와 서현 등 반가운 얼굴을 ‘한끼줍쇼’에 내보였다. 피오와 장원영의 활약 덕분에 시청자는 한층 더 풍성하게 ‘한끼줍쇼’를 즐길 수 있었다. (사진=JTBC ‘한끼줍쇼’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은세, 몰디브서 뽐낸 늘씬 수영복 자태 ‘다이어트 자극 팍팍’[SNS★컷]에프엑스 루나 이렇게 몸매 좋았나? 골반라인 드러낸 비키니 자태레이양, 물속에서 뽐낸 한뼘 비키니 자태 ‘뒤태도 완벽’공서영 아나, 비키니로 먼저 맞은 여름 ‘볼륨감 못 숨겨’[SNS★컷]서정희 딸 서동주, 비키니 터질듯한 볼륨감 ‘아찔 섹시美’[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