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열애설, 양측 소속사 "본인 확인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16일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접하고 사실 확인 중" 이라고 답변했다.
이날 강남 이상화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1987년 생 강남은 그룹 엠아이비 멤버로 한국 가요계에 데뷔한 일본인 가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강남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16일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접하고 사실 확인 중" 이라고 답변했다.
이날 강남 이상화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1987년 생 강남은 그룹 엠아이비 멤버로 한국 가요계에 데뷔한 일본인 가수다. 수년 간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펼치며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지난해 가수 태진아의 기획사인 진아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1989년 생 이상화는 벤쿠버 동계올림픽, 소치 동계올림픽 등 각종 국제대회에서 메달을 휩쓴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다. 지난달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속한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고 다양한 방면에서의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본부이엔티]
강남|이상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래서 스타들이 몰래 연애만 합니다
- 34살 연하 부인 사이에서 득남한 69세 배우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 선택한 남자는 돈 아닌 ♥
- 록밴드 휩쓴 인도네시아 쓰나미 동영상
- 소속사 대표가 성추행? 韓 스타 꿈꾸던 日 소녀의 배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