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우리은행, 삼일절 100주년 기념 '특별 유니폼 데이'
안준철 2019. 2. 26. 2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농구 아산 우리은행이 삼일절 100주년을 기념해 특별 유니폼을 입는다.
우리은행은 26일 3·1절 100주년인 오는 3월1일 부천 KEB하나은행과의 아산 홈경기에 100주년 기념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른다고 밝혔다.
3·1운동의 뜻을 기리고 의미를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이 행사는 1층 지정석 예매선착순 100명에게 기념 유니폼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여자프로농구 아산 우리은행이 삼일절 100주년을 기념해 특별 유니폼을 입는다.
우리은행은 26일 3·1절 100주년인 오는 3월1일 부천 KEB하나은행과의 아산 홈경기에 100주년 기념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른다고 밝혔다.
3·1운동의 뜻을 기리고 의미를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이 행사는 1층 지정석 예매선착순 100명에게 기념 유니폼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2층 자유석을 1000원으로 티켓구매가 가능하다(당일 경기에 한함).

경기중 관중참여 이벤트를 통해 30만원 상당 유니시티 화장품 10세트, 5만원상당 도고파라다이스 스파 이용권 20매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jcan123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빅뱅 승리, 성접대 의혹 대화 주도..스모킹건 되나
- 지드래곤, 상병진급 누락? 휴가 100일 특혜 의혹
- 홍진영, 신곡 콘셉트..핫핑크 속 완벽 비주얼
- '김상혁 예비신부' 얼짱 출신 송다예 누구?
- 조현아 "또 일어설 날 올 것..세상의 이치"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