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오마이걸 아린, 언니 이상형월드컵 NO.1 "지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언니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은 MC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 진행 아래 걸 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출연해 끼와 신곡 '다섯 번째 계절' 무대를 공개했다.
최종 이상형 월드컵 4강전에서 평소 아린의 롤 모델인 수지, 아린에게 팬심을 자처한 EXID 하니, 승희와 지호가 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언니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은 MC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 진행 아래 걸 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출연해 끼와 신곡 ‘다섯 번째 계절’ 무대를 공개했다.
아린은 수지와 아이유 중 수지를 꼽았다. 이어 하니와 슬기, 김숙과 전지현을 꼽았다.
특히 아린은 오마이걸 멤버들을 고르는 차례에서 고민에 휩싸였다. 그는 효정과 승희 중 승희를 골랐고, 미미와 유아 중 유아를 골랐다. 이어 지호와 비니 중 지호를 꼽았다.
최종 이상형 월드컵 4강전에서 평소 아린의 롤 모델인 수지, 아린에게 팬심을 자처한 EXID 하니, 승희와 지호가 남았다.
결승전에서 아린은 지호를 최종 이상형으로 꼽았고, 지호는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며 막내 아린에게 뜨거운(?) 포옹을 선사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아린|오마이걸|지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위자료만 1000억원 '무슨 일이?'
- 4일 만에 이혼한 탑스타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가 선택한 남자
- 마약 투약 걸린 탑★ ? 거짓말 탐지기까지
- 여배우S, 애 낳았는데 애 아빠 정체 함구 '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