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4 최대 15만원 특가할인, 대란 수준 관심

2019. 1. 24. 1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4'가 한정 수량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무엇보다 수량이 정해져 있어, 일부 판매점에서는 해당 상품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24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날부터 11일 동안 기간 한정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플레이스테이션4 1TB', '플레이스테이션 VR 울인원팩'을 최대 15만원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판매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특가 판매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플레이스테이션4’가 한정 수량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최대 15만원가량을 할인하면서 많은 이의 관심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수량이 정해져 있어, 일부 판매점에서는 해당 상품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24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날부터 11일 동안 기간 한정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플레이스테이션4 1TB’, ‘플레이스테이션 VR 울인원팩’을 최대 15만원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플레이스테이션4 Pro 1TB는 34만8000원, 플레이스테이션4 1TB는 24만8000원, PS VR 올인원팩은 29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특가 판매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특가 판매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판매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일부 구입 가능한 매장에서는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다. 한정 수량들이 채 1시간도 안 돼 팔리는 곳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클리앙 등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가족들을 설득해 대리 구매에 나섰다는 내용의 글들도 쉽게 눈에 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