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송혜교 이혼, 루머 피해→사주논리여행 재조명까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이혼한다.
이에 두 사람을 둘러싼 각종 루머가 퍼진 데 이어, 과거 송중기 송혜교의 이별을 예언했던 사주논리여행 블로그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7일 송중기 송혜교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이혼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2년 전 이별을 예언했던 사주 글까지 재조명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이혼한다. 이에 두 사람을 둘러싼 각종 루머가 퍼진 데 이어, 과거 송중기 송혜교의 이별을 예언했던 사주논리여행 블로그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7일 송중기 송혜교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이혼 사실을 밝혔다. 송혜교 소속사는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송중기 소속사는 “송중기 송혜교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송송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7년 7월 소속사를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한 뒤, 같은 해 10월 31일 화촉을 밝혔다.
그러나 1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은 톱스타 부부에게는 각종 증권가 정보지(지라시)가 난무했다. 특히 송혜교의 최근작인 ‘남자친구’에서 상대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박보검이 소환되면서 애꿎은 피해를 입기도 했다. 결국 박보검 소속사 측은 해당 루머와 관련해 강력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혼 소식부터 각종 루머까지, 송중기 송혜교의 소식은 이틀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가운데 ‘사주논리여행’ 블로글를 운영하고 있는 사주철학가 이석호 씨가 지난 2017년 9월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에 대해 게재한 글까지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당시 이 씨는 송혜교의 사주를 보며 “배필과 해로할 수 없다”고 풀이했다. 송중기 사주에 대해서는 “두 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라며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했다. 그는 또 두 사람의 궁합을 풀이하며 “2019년에 이별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결혼과 이혼은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서 이혼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2년 전 이별을 예언했던 사주 글까지 재조명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사주논리여행’은 아직까지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송중기|송혜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부, 결혼 1년 8개월 만에 가정법원행
- 걸그룹 K, 일본 무대서 속옷 노출 '아찔'
- 얼굴도 안 가리고 음란행위 男, 잡고 보니..
- 선수 시절보다 더 어려진 청순 미모
- 소속 가수에게도 버림 받은 양현석?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