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김은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거쳐 8년 만에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슈퍼스타K2'를 거쳐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있던 김은비가 정식으로 데뷔한다.
'슈퍼스타K2' 이후 8년 만에 정식으로 데뷔하는 김은비(EB)가 새롭게 들려줄 'PPP'는 본인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자작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Mnet ‘슈퍼스타K2’를 거쳐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있던 김은비가 정식으로 데뷔한다.
김은비(EB)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PPP(Please Please Please)’를 발표한다.
‘슈퍼스타K2’ 이후 8년 만에 정식으로 데뷔하는 김은비(EB)가 새롭게 들려줄 ‘PPP’는 본인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자작곡이다. 12/8 계열의 그루브 알앤비로, 재즈 화성의 반복을 모티브로 한 슬로 템포가 인상적인 넘버다.
‘PPP’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잃게 된 한 여자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예전 모습들을 추억하며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에 대한 후회와 공허함, 미련 등을 이야기한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Track 2 ‘PPP(with 조정치)’는 조정치가 기타 편곡에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은비(EB)는 “‘슈퍼스타K2’로 여러분 앞에 처음 섰던 때가 마치 어제 일 같은데, 어느덧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짧지만은 않았던 시간이 지났고, 드디어 저의 첫 자작곡 ‘PPP’로 찾아뵙게 됐다. 저를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 그리고 ‘PPP’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속사 동료' 제시X현아, 시선 강탈 섹시 대결 '상반된 매력'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고준희 "승리 버닝썬 접대녀? 아니에요" 직접 부인
- "잠자리에 미친 사람 같았다"..강혁민, 정준영 폭로 이유
- "뒷모습도 예뻐".. '결혼' 김상혁, 예비신부는 얼짱 출신 송다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