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응 누구? '선생 김봉두' 아역의 '폭풍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응이 화제다.
특히 석구 역의 이재응과 애순 역의 이봄은 성인이 된 후에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이재응은 '살인의 추억', '국가대표'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1991년생 이재응은 스물 아홉의 나이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재응이 화제다.
2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 1열'에는 영화 '선생 김봉두'의 장규성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규성 감독은 '선생 김봉두' 인기 비결로 아역들을 꼽았다. 장 감독은 아이들 캐스팅을 위해 전국 연기학원을 모두 갔고, 최대한 연기 경험이 없는 아역을 섭외하려 노력 했단다. 또한 강원도 사투리를 가르치기 위해 실제로 아이들을 강원도 학교로 전학 보내 몇 달 간 생활한 끝에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특히 석구 역의 이재응과 애순 역의 이봄은 성인이 된 후에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이재응은 '살인의 추억', '국가대표'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1991년생 이재응은 스물 아홉의 나이가 됐다. 개인 SNS에서는 성숙한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이재응의 훈훈한 외모를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재응 SNS]
이재응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위자료만 1000억원 '무슨 일이?'
- 4일 만에 이혼한 탑스타, 사유 들어보니
- 마약 투약 걸린 탑★ ? 거짓말 탐지기까지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가 선택한 남자
- 이래서 스타들이 몰래 연애만 합니다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