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김가영, 허경환에 "주말에 데이트하자" 돌직구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구의 연애'에서 김가영이 코미디언 허경환에게 돌직구 고백을 했다.
1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서는 코미디언 양세찬, 허경환, 박성광, 배우 김민규, 오승윤, 모델 주우재가 출연한 가운데 진실게임에서 김가영이 허경환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허경환이 김가영을 바라보는 눈빛이 신경 쓰였기 때문이다.
이어 김가영은 허경환에게 "이번 주말에 뭐 하냐. 약속 있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호구의 연애'에서 김가영이 코미디언 허경환에게 돌직구 고백을 했다.
1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서는 코미디언 양세찬, 허경환, 박성광, 배우 김민규, 오승윤, 모델 주우재가 출연한 가운데 진실게임에서 김가영이 허경환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이날 진실게임은 특별히 이성과 동성을 대상으로 총 두 개의 질문을 할 수 있었다. 먼저 김가영이 동성 질문으로 시작을 알렸다. 김가영은 민선에게 "양세찬과 데이트를 했는데 호감 가는 다른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다. 허경환이 김가영을 바라보는 눈빛이 신경 쓰였기 때문이다. 민선은 "그럴 수도 있다"며 직접적인 대답을 회피했다.
이어 김가영은 허경환에게 "이번 주말에 뭐 하냐. 약속 있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허경환은 "그날 사회가 두 개나 있다"며 거절하는 뉘앙스의 말을 해 비난을 받았다. 하지만 이내 "시간이 없는데 모두 취소하고 시간을 만들어 보겠다"며 긍정적인 대답을 건넸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호구의 연애']
호구의 연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흉기 들고 나체로 거리 활보한 남성
- 도끼 공격에도 피해 막은 어린이집 교사
- '미성년 성추행' 유명 감독, 거액 주고 피해자 합의
- 여가수 C, 성형 후유증 때문에 무대 취소
- 여배우 L, 귀신 빙의돼 자살시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