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준, 돋보이는 보조개 (프로듀스 X 101 제작발표회)

윤수정 기자 2019. 4. 30. 2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에하라 준이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63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Mnet '프로듀스 X 101'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 X 101'은 아이오아이(I.O.I), 워너원(Wanna One), 아이즈원(IZ*ONE)까지 초대형 아티스트를 잇따라 배출한 국내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101'의 네 번째 프로젝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X 101'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우에하라 준. 사진=윤수정 기자 pic@hankooki.com

[스포츠한국 윤수정 기자] 우에하라 준이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63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Mnet '프로듀스 X 101'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 X 101'은 아이오아이(I.O.I), 워너원(Wanna One), 아이즈원(IZ*ONE)까지 초대형 아티스트를 잇따라 배출한 국내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101'의 네 번째 프로젝트다. 배우 이동욱이 장근석, 보아, 이승기에 이어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발탁됐으며 이석훈(보컬), 신우미(보컬), 치타(랩), 배윤정(댄스), 권재승(댄스), 최영준(댄스)의 막강 트레이너 군단이 완성됐다.

윤수정 기자 pic@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