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사상 가장 무서운 캐릭터" 처키, '사탄의 인형'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처키'가 돌아온다.
공포 영화 사상 가장 무서운 캐릭터 '처키'는 오는 6월 20일, '사탄의 인형'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등장만으로도 공포감을 선사하는 '처키'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사탄의 인형' 티저 포스터는 더욱 새롭고 강렬해진 '처키'의 비주얼과 상상을 초월하는 공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처키'가 돌아온다.
공포 영화 사상 가장 무서운 캐릭터 '처키'는 오는 6월 20일, '사탄의 인형'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공포 영화의 대명사 '사탄의 인형'이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것' 제작진에 의해 리부트, 6월 20일 전 세계 동시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탄의 인형'은 생일 선물로 받은 인형 ‘처키’가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면서 시작되는 공포. 무자비한 살인을 저지르는 인형 ‘처키’의 강렬한 비주얼과 극도의 공포를 선사하며 1988년 첫 선을 보였던 '사탄의 인형'은 이후,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공포 영화의 레전드로 회자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독보적인 작품이다.
특히 ‘처키’는 “공포 영화 사상 가장 무서운 인형 1위”(Thrillist) 에 선정될 만큼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공포 캐릭터다.
또 2017년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었던 '그것' 제작진이 탄생시킨 '사탄의 인형'은 오리지널 스토리를 완벽히 리부트해 새로운 세계관을 창조한 것으로 알려지며 역대급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더욱이 '사탄의 인형' 개봉 확정 소식에 해외 유수 매체들 또한 “2019년 꼭 봐야 하는 공포 영화”(USA 투데이), “2019년 가장 기대되는 공포 영화”(로튼 토마토), “2019년 여름 가장 기대되는 영화”(에스콰이어 US) 등에 선정하며 폭발적인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탄의 인형' 티저 포스터는 독보적인 캐릭터 ‘처키’의 상징성을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데님 오버롤과 무지개 스트라이프 티, 어둠 속에서 희미하게 보이는 ‘처키’의 실루엣과 선명하게 빛나는 칼은 ‘처키’의 존재감을 입증하며 차원이 다른 공포를 예고한다. 특히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라는 카피는 선물로 받은 인형에서 새로운 친구가 된 ‘처키’의 소름 끼치는 놀이가 시작될 것을 알리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등장만으로도 공포감을 선사하는 ‘처키’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사탄의 인형' 티저 포스터는 더욱 새롭고 강렬해진 ‘처키’의 비주얼과 상상을 초월하는 공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탄의 인형'은 오는 6월 20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 국내에서는 북미보다 하루 먼저 만날 수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제시, 비키니 입고 물구나무섰다 ‘육감 몸매 제대로 자랑’[SNS★컷] ▶‘애들 생각’ 이윤성♥홍지호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결정적장면] ▶‘나혼자산다’ 황민현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는 침실 정리[결정적장면] ▶나혼자산다 이시언 새집 공개, 성공한 남자의 넓은 침실[결정적장면] ▶야노 시호, 과감한 끈 수영복 ‘완벽 애플힙 뒤태’[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