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말렉♥루시 보인턴, 13세차 연인..달달 데이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2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배우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보도했다.
이날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은 함께 쇼핑을 하며 달달한 데이트를 했다.
말렉과 보인턴은 13세 차이로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연인으로 호흡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2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배우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보도했다.
이날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은 함께 쇼핑을 하며 달달한 데이트를 했다. 공개 연인 사이인 두 사람은 팔짱을 낀 채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애정을 과시했다.
말렉과 보인턴은 13세 차이로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연인으로 호흡한 바 있다. 말렉은 록밴드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를 연기했고, 보인턴은 머큐리를 사랑한 옛 여자친구 메리 오스틴 역으로 출연했다. 이들은 영화 촬영을 하면서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말렉은 영화 '007' 새 시리즈에서 악역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짓말쟁이 박유천, 마약 혐의 갑자기 인정한 이유
- 한성주 근황, 서울대병원서 근무..목격담 들어보니
- "♥김민희와 재혼?" 홍상수, 現아내와 이혼 변론 종결
- 김미진 전 아나운서, 한석준과 이혼 6년 만에 양용은과 재혼
- '버닝썬' 잔혹 영상 증언 "여성 묶어 놓고 피 흘리면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