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막리' 봉만대 감독 "'맛섹사' 김성수-김서형 희귀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봉만대 감독이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비하인드를 밝힌다.
9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양조 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 에서는 한국 에로영화의 거장 봉만대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해 '지막리'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지막리'를 찾은 봉만대 감독이 과거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이라는 영화의 손 떼 묻은 대본과 희귀 사진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봉만대 감독이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비하인드를 밝힌다.
9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양조 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 에서는 한국 에로영화의 거장 봉만대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해 '지막리'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지막리'를 찾은 봉만대 감독이 과거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이라는 영화의 손 떼 묻은 대본과 희귀 사진을 공개한다. 사진 속에는 배우 '김성수'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열연 중인 '김서형'이 나란히 찍혀 있다. 봉 감독은 또 영화 '맛섹사' 촬영 당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도 한다.
또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허경환이 본인의 신체비밀을 본의 아니게 실토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본격적인 막걸리 제조를 위해 '다리털 제모식'을 가지게 된 지막리 멤버들과 게스트들. 봉만대 감독의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허경환이 이내 "나는 털이 없다, 털이 나지 않는다" 는 다급한 비명과 함께 본인의 '무모증'을 실토하게 된다.
지막리 멤버들이 사실 확인을 위해 허경환의 바지를 걷어 올리고 직접 확인까지 했지만 실제로 털 한 올 없는 매끈한 허경환의 다리에 모두 당황을 금치 못 한다.
한편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모여 자연 속에서 자신들만의 막걸리를 빚고 그 속에서 웃음과 행복을 만들어 가는 국내 최초 순도 100% 양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유나, 29세 꽃다운 나이에 사망 충격..심장마비
- 권오중 "아들 희귀병 진단명 안 나와..5개월 전 처음 알게 됐다"
- 이종수, 美 카지노 근무 포착 "또 돈 빌리고 안 갚았다?"
- 장동민, 방 10개·3층 대저택 이유 "휠체어 탄 누나 편하게.."
- 라미란 "박찬욱 감독에 먼저 상반신 노출 제안"
- ‘나나 역고소’ 강도범 “나나가 돈 준다고 했는데 안 줘” 황당 옥중편지…
- 박나래, 차 뒷좌석서 男과 '특정 행위' 의혹…노동청 조사 착수[SC이슈…
- 윌 스미스, 男 연주자 성희롱 피소..”숙소서 HIV 치료제·쪽지 발견”
- 인기 男배우, 계단서 실족 사고로 33세에 요절..안타까운 3주기
- 조윤우, 데뷔 15년만 '은퇴+결혼' 발표...커플 사진 공개 "평생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