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육중완, 음악으로 승화시킨 탈모인의 슬픔..'털 좀 주소'&'탈모르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탈모인 대표로 등장한 육중완이 '털없는 아픔'을 음악으로 승화시켰다.
10일 방송된 '마리텔V2'에서는 탈모 전문 미용사에게 머리 손질을 받으며 김구라, 장영란에게 탈모의 괴로움을 토로하는 육중완의 모습이 공개됐다.
육중완은 "이제 점점 흑채도 안 먹는다. 그런데 두피가 방송에 잡힌다"며 '중완 of 반탈소년단'으로 빙의, '털 좀 주소'를 눈물과 함께 열창했다.
이어 홍진영의 방송에 등장했던 '지호 씨'가 또다른 탈모인으로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탈모인 대표로 등장한 육중완이 ‘털없는 아픔’을 음악으로 승화시켰다.
10일 방송된 ‘마리텔V2’에서는 탈모 전문 미용사에게 머리 손질을 받으며 김구라, 장영란에게 탈모의 괴로움을 토로하는 육중완의 모습이 공개됐다.
육중완은 “이제 점점 흑채도 안 먹는다. 그런데 두피가 방송에 잡힌다”며 ‘중완 of 반탈소년단’으로 빙의, ‘털 좀 주소’를 눈물과 함께 열창했다. 그리고 “앞머리 M자 부분에 문신들을 많이 하는데, 나중에 머리털은 다 빠지고 문신만 남을까봐 꺼려지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홍진영의 방송에 등장했던 ‘지호 씨’가 또다른 탈모인으로 합류했다.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그는 반탈소년단에 합세, ‘탈모르 파티’를 부르며 육중완과 “탈모는 죄가 아냐”를 외쳤다.
네티즌들은 “탈모인의 고민, 정말 안 당해보면 모르죠”, “머리숱과 가창력은 왜 반비례하는가”, “반탈소년단에 입덕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