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종국vs송지효 레전드 빅매치, 상금의 주인공 누굴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과 송지효가 만났다.
2월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레벨 업 프로젝트' 최종 우승자인 '금손 커플' 송지효 김종국이 라이벌로 다시 만나 불꽃 튀는 빅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런닝맨' 내에서 능력자와 에이스로 통하는 김종국과 송지효의 빅 매치 성사에 멤버들 역시 어느 때보다 팀 선정에 신중했다.
'능력자' 김종국 VS '에이스' 송지효 두 사람의 레전드 빅 매치의 결과는 10일 일요일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수연 기자]
김종국과 송지효가 만났다.
2월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레벨 업 프로젝트’ 최종 우승자인 '금손 커플' 송지효 김종국이 라이벌로 다시 만나 불꽃 튀는 빅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송지효와 김종국, 두 사람은 지난 4주간 진행됐던 ‘레벨 업 프로젝트’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어 '백지 우승 상품권'을 획득 하는 영광을 얻었다. 하지만 며칠 뒤 다시 모인 자리에서 제작진이 “우승상금을 독식하시겠습니까? 함께 나누시겠습니까?” 라는 제안에 두 사람 모두 망설임 없이 ‘독식’을 선택해 ‘우승상금 독식’을 건 두 사람의 승부를 피할 수 없게 됐다.
‘런닝맨’ 내에서 능력자와 에이스로 통하는 김종국과 송지효의 빅 매치 성사에 멤버들 역시 어느 때보다 팀 선정에 신중했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두 사람의 주특기를 내세운 미션으로 진행되어 대결 내내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접전’을 벌였다. 손만 댔다 하면 어김없이 대박 행렬을 이어가는 '금손' 송지효는 이날도 오로지 ‘감’으로 승부를 쥐락펴락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게임 최강자' 김종국 역시 강한 승부욕으로 ‘게임 강자’다운 파워를 과시해 기대감을 갖게 했다.
'능력자' 김종국 VS '에이스' 송지효 두 사람의 레전드 빅 매치의 결과는 10일 일요일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연애의맛’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독거→러브하우스로 ▶서울메이트2 샤이니 키, 청담동 복층하우스 최초 집 공개 ‘포인트는 드레스룸’[결정적장면] ▶비키니 몸매 드러낸 블랙핑크 로제X리사, 수영장서 애정행각?[SNS★컷] ▶신수지 수영복 몸매, 체조선수 출신답게 탄탄한 애플힙[SNS★컷] ▶‘할리우드에서’ 김보연 집 공개, 넓은 거실-깔끔한 주방 감탄사 절로[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