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엄상미 완벽 섹시 S라인 몸매 그대로, 살결 느낌까지 살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잡지 맥심(MAXIM)이 '미스맥심' 엄상미의 화보로 만든 '초대형 태피스트리 화보'를 판매한다.
'엄상미 태피스트리'는 맥심 대표 섹시 모델인 미스맥심 엄상미의 초고화질 화보를 초대형 실크 천 족자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맥심 측은 "신재은 씨의 태피스트리는 출시 6시간 만에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 맥심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스맥심 엄상미의 굿즈이기 때문에 조만간 품절될 것으로 예상하며, 한정판이라 추가 제작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상미 태피스트리’는 맥심 대표 섹시 모델인 미스맥심 엄상미의 초고화질 화보를 초대형 실크 천 족자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맥심 측은 “신재은 씨의 태피스트리는 출시 6시간 만에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 맥심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스맥심 엄상미의 굿즈이기 때문에 조만간 품절될 것으로 예상하며, 한정판이라 추가 제작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미스맥심 엄상미는 2012년 맥심이 주최하는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후 다양한 모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엄상미 한정판 화보 태피스트리는 풀빌라를 배경으로 엄상미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고급 실크 천에 정밀하게 표현해 실제 살결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가 이렇게 유혹하면..빨간 수영복에 뇌쇄적 눈빛까지 '섹시美 폭발'
- 박수아(리지)가 이렇게 섹시했나? 각선미에 볼륨감까지 '완벽한 몸매'
- 오영주 '핑크핑크' 청순 섹시美 발산..이 미소에 안 반할 수 없지
- 김희선 "진짜 예쁘다" 함께 소주 마시고 싶은 섹시 매력 폭발
- 민노총 위원장 석방..법원 '노조 폭력'에 사실상 면죄부
- 국민연금 등 기관투자자..5년간 2조5,000억 날렸다
- 신약 임상 실패 소식에 바이오株 날벼락
- 韓 연구진, 알츠하이머 치료의 길 열다
- 346명 목숨 앗아간 '보잉 737맥스'.."새 결함 발견"
- 월200만원도 못버는 상인 60%.."임금 더 뛰면 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