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두 번째 눈물의 사연 "美 그래미 시상식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또 눈물을 흘렸다.
지난해 10월 영국 오투아레나 콘서트 무대에서 정국은 발꿈치 부상으로 팬들 앞에서 보였던 눈물이후 두번째다.
그래미 시청자들과 팬들은 "돌리 파튼 노래에 우는 남자 누구야? 알려줘" "정국이 감성보컬 감성적이네" "방탄소년단 정국 돌리 파튼 노래에 눈물 진정한 가수" "진정 음악을 사랑하는 참가수" "아티스트들 무대 몰입력 최고" "평소 잘 안우는 정국이 울린 노래" "너무 감성적인 남자야"등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또 눈물을 흘렸다. 지난해 10월 영국 오투아레나 콘서트 무대에서 정국은 발꿈치 부상으로 팬들 앞에서 보였던 눈물이후 두번째다. 물론 눈물의 성격은 다르다.
방탄소년단은 11일 오전 10시(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린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시상자로 나서 베스트 R&B 앨범 부문 수상자인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허(H.E.R.)’에게 트로피를 수여했다.
이어 아티스트 무대 중 다이애나 로스 등 살아있는 전설들의 멋진 무대를 객석에서 보던 정국은 돌리 파튼(Dolly Parton)의 노래를 듣고 순간 감정몰입으로 눈물을 흘리며 닦는 모습이 앵글에 잡혔다. 이 영상은 SNS를 타며 빠르게 전파돼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그래미 시청자들과 팬들은 “돌리 파튼 노래에 우는 남자 누구야? 알려줘” “정국이 감성보컬 감성적이네” “방탄소년단 정국 돌리 파튼 노래에 눈물 진정한 가수” “진정 음악을 사랑하는 참가수” “아티스트들 무대 몰입력 최고” “평소 잘 안우는 정국이 울린 노래” “너무 감성적인 남자야”등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후 이 장면은 외국 매체 '디지털 스파이(Disital Spy)와 '메트로(Metro)에서 언급할 만큼 큰 화제를 모았고 메트로 트렌딩 1위에 올랐다.

정국은 그래미 레드카펫 라이브 방송 시작부터 그래미 레드카펫 키워드에 ‘Jungkook - Singer’로 이름을 올렸고 전세계 미국, 오스트리아, 독일, 벨기에, 폴란드, 스웨덴 등 17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으며 특히 파리 트렌드에서는 100만 이상 트윗을 기록했다.
더불어 많은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월드와이드 트렌드에도 올라 방탄소년단 정국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과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전 세계적 이슈를 몰고 다니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인기 정상에서 자백…임성근의 ‘3번의 음주운전’ 전과에 엇갈린 민심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한국, 세계 최고 수준이었다”…우유 한 잔 차이였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