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김혜수 19금 키스신 공개.."어우~야!" 현장 초토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우가 과거 김혜수와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이날 신성우가 과거 드라마에서 키스신 선정성 논란이 있었던 일을 언급됐다.
해당 드라마는 '즐거운 나의 집'으로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서 누구에게나 사랑받으며 자란 여자와 이를 시기하는 여자와의 신경전을 통해 가정의 의미를 묻는 드라마로, 신성우는 김혜수와 농도 짙은 호흡을 맞췄다.
이후 영상 신성우와 김혜수의 키스 장면을 본 출연진은 탄성을 자아내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우가 과거 김혜수와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뮤지컬 ‘잭더리퍼’로 열연을 펼치는 신성우, 엄기준, 강성진, 이건명이 출연했다.
이날 신성우가 과거 드라마에서 키스신 선정성 논란이 있었던 일을 언급됐다. 이에 출연진은 궁금증을 나타냈다.
해당 드라마는 ‘즐거운 나의 집’으로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서 누구에게나 사랑받으며 자란 여자와 이를 시기하는 여자와의 신경전을 통해 가정의 의미를 묻는 드라마로, 신성우는 김혜수와 농도 짙은 호흡을 맞췄다.
이어 “당시에 감독님한테 ‘어떻게 해야 하냐’고 했더니 ‘갈 때까지 가봐’라고 했다. 김혜수한테도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물었더니, ‘가보시죠’라고 했다. 그게 이렇게 만들어질 줄은 몰랐다”고 이야기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본승·강경헌, 김국진♥강수지 이어 2번째 커플..
- 서유리, 확 달라진 얼굴..완치된 병 때문에 '헉'
- 은밀하게 커플 지켜본 몰카..아찔 수위
- 한예슬, 의료 사고 이후..상상도 못한 근황
- 김규리, 예상도 못한 근황..발칵 뒤집혀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