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한정판 신발 발매? '오프라인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 부스트 350 V2 BLACK 선착순 발매 중이다.
7일 아디다스측은 "오전 8시부터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 부스트 350 V2 블랙'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카시나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어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 제품은 스태틱모델의 실루엣을 그대로 가져온 후 색상만 블랙으로 바꾼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 부스트 350 V2 BLACK 선착순 발매 중이다.
7일 아디다스측은 “오전 8시부터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 부스트 350 V2 블랙'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카시나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어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아디다스의 프라임니트로 양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면 '신으면 더 걷고 싶은 생각이 든 안전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 제품은 스태틱모델의 실루엣을 그대로 가져온 후 색상만 블랙으로 바꾼 모델이다. 가격은 28만 9000원이다.
판매처는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압구정, 오리지널스 스토어 서울 명동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계정과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4차 산업혁명 옷 입는다..AI·빅데이터 융합기술 일제히 '도입'
- 차세대지방세시스템, LG CNS-삼성SDS 격돌 예상
- 현대차 vs 소비자" 팰리세이드 '에바가루' 논란..진실은?
- "콘텐츠 산업 키워라"..기보, 올해 보증 규모 4500억 전망
- 페이스북vs 방통위 소송 7월25일 1심 판결..1년 2개월 만에 결론
- FST 자회사 이솔, 가격 경쟁력 올린 EUV 마스크 '리뷰' 장비 연내 출시
- 日 수산물 수입규제 우리 손 들어 준 'WTO 상소기구' 존폐 위기
- 공정위 과징금, 10년 만에 최저..왜?
- 서울시 '버추얼 서울' 첫 삽..3D로 '바람길'까지 파악한다
- 홈플러스, 온라인 허들 낮춘다..대형마트의 e커머스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