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은정, 가슴 훅 파인 노출 수영복..'섹시美 아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클레오 출신 방송인 채은정이 블랙 홀터넥 수영복으로 섹시미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은정은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클리비지룩 스타일의 홀터넥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채은정은 1999년 클레오 1집 앨범 'Celo(클레오)'로 데뷔했다.
2003년까지 클레오로 활동한 채은정은 이후 홍콩 걸그룹, 치과 코디네이터, 에이전시 운영에 이어 현재는 비키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은정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는 날씨는 내내 맑음 너무 좋아요 이번 주도 벌써반이 지나갔는데.. 아,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신없는 수요일을 마무리하며 저녁 쉼표가 좀 필요한 밤인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은정은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클리비지룩 스타일의 홀터넥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채은정은 우월한 볼륨감과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채은정은 1999년 클레오 1집 앨범 'Celo(클레오)'로 데뷔했다. 2003년까지 클레오로 활동한 채은정은 이후 홍콩 걸그룹, 치과 코디네이터, 에이전시 운영에 이어 현재는 비키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아이, 마약 의혹→경찰 조사無 이유보니..'충격'
- "평생하고파" 비아이, 구매 의혹 마약 'LSD' 무엇?
- 마이크로닷, 피해자 찾아 불법녹취·합의종용? '충격'
- 선미, 과감하게 벗었다..이정도까지? '헉'
- 김진수 "가진 것은 처복뿐"..아내 얼마나 대단하길래?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주간랭킹 94주 연속 1위..월간랭킹 23개월째 '정상' | 스타뉴스
- "나래바는 절대 가면 안 돼"..조인성→정해인, 박나래 초대 거절했다[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박나래 갑질 사태..'나혼산' 동료 기안84, 퇴사 직원 영상 끌올 "사장님이라 가능"[스타이슈] | 스
- '송종국 딸' 송지아, 메인 스폰서 확보→프로골퍼 입단식..母 박연수 감격한 기쁜 소식 | 스타뉴
- [속보] 샤이니 키, 무면허 '주사이모'에 '불법 진료' 인정..'나혼산' 하차한다 [전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