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브 1위, 식지 않는 인기ing..선미·이민혁 컴백 [종합]

지민경 입력 2022. 7. 3. 17: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나연, 아이브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나연, 던, 드리핀, 라필루스, 이민혁, 박현서, 선미, 설하윤, 아이칠린, 영재, 이달의 소녀, 케플러, 클라씨, TAN, 트렌드지,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아이브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나연, 아이브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10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선미는 타이틀곡 ‘열이올라요’ 무대로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열이올라요’는 귀에 쉽게 꽂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인 곡으로, 여름날의 뜨거운 사랑의 열병을 흥미로운 표현법으로 그려냈다. 매 신곡 마다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선미는 이번 신곡에서도 대형부채, 고무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비투비에서 솔로 아티스트 HUTA로 돌아온 이민혁은 수록곡 ‘넌 나의 봄이야’와 타이틀곡 'BOOM' 컴백 무대를 꾸미며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이민혁의 신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냈으며 이민혁(HUTA)의 보컬이 만나 와일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이날 이민혁은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새로운 서머퀸의 자리를 노리는 프로미스나인은 상큼하고 러블리한 ‘Stay This Way’ 퍼포먼스로 무더위 속 시원함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신곡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나연, 던, 드리핀, 라필루스, 이민혁, 박현서, 선미, 설하윤, 아이칠린, 영재, 이달의 소녀, 케플러, 클라씨, TAN, 트렌드지,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