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5’ 박성우, 3번 바람피운 아내 용서… “당시 많이 좋아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아빠' 박성우가 바람을 피운 아내를 용서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두 자녀를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조아라와 남편 박성우가 도파민 중독에 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에 서장훈은 "무려 세 번을 나를 배신한 여자친구인데 다시 받아준 이유가 무엇이냐"라고 물었고, 남편 박성우는 "그때 당시에는 진짜 많이 좋아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
아내 조아라는 남편의 답에 수줍은 듯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딩아빠’ 박성우가 바람을 피운 아내를 용서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두 자녀를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조아라와 남편 박성우가 도파민 중독에 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주인공의 재연 드라마를 본 패널들은 “오늘 이 분들 나오시는 거냐”, “솔직히 아라 씨는 조금 혼날 짓을 많이 한 것 같다”라며 궁금증을 보였다. 서장훈은 “그동안 나왔던 분들과의 차이라면 조금 더 솔직한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부부는 팔짱을 끼고 스튜디오에 등장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서장훈은 “무려 세 번을 나를 배신한 여자친구인데 다시 받아준 이유가 무엇이냐”라고 물었고, 남편 박성우는 “그때 당시에는 진짜 많이 좋아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 아내 조아라는 남편의 답에 수줍은 듯 웃었다.
이어 아내의 의심을 샀던 대리운전 고객과의 문자 메시지에 대한 물음에는 “다이렉트로 연락한다. 고객이다 보니 말장구도 쳐주고…”, “한 번도 아라 말고 다른 여자를 마음에 둔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조아라를 보며 “뭐가 있다. 우리가 모르는 팜므파탈일 수도 있다”라고 농담했다.
iMBC연예 박유영 | 사진출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곽정은 "SNS가 관심 사랑을 더 갈구하게 해.. 연애 할 때도 적용"(연애의 참견)
- 화장실 문제로 이혼까지? 남편 "절대 못해"→ 서장훈 "이미 더러운 사람으로 낙인찍혀" (무엇이든
- '물어보살' 서장훈 "남친 취미가 女속옷 입고 여장? 취미가 아니라 취향… 헤어져"
- 장신영 18살 첫째 아들에게 강경준 불륜 관련 "숨김없이 솔직하게 다 이야기해" (미우새)
- '미우새' 장신영 "가정 지키기로 결심한 계기는..."
- 은지원, “슬픔 숨길 수 없어…3일 울었다” 펫로스 증후군 고백 (동훌륭)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