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아내 미술+패션 종사자, 처음으로 먼저 번호 따”(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존박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지혜가 아내도 유학파냐고 묻자, 존박은 "토종 한국인이다. 그냥 우연히 만났다. 지인의 디너 파티에 참석했다가 우연히 옆자리에 앉아서 얘기하다 보니까 너무 기운이 좋아서 인생 처음으로 번호를 물어봤다. 번호 따서 데이트 좀 해보다가 서로 마음에 들어서"라고 설명했다.
존박은 이지혜와 슬리피에게 아내, 딸 사진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너무 예쁘다"라며 존박의 아내와 딸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존박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3일 이지혜의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에는 ‘이지혜 가수 동생들! 연애부터 결혼까지 역대급 중대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딸을 키우고 있는 슬리피, 존박이 출연했다. 존박은 “2022년 여름에 결혼했다. 1년 반? 2년 만나고 결혼했다. 아내는 미술, 패션 쪽에 있었고 지금은 육아에 전념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지혜가 아내도 유학파냐고 묻자, 존박은 “토종 한국인이다. 그냥 우연히 만났다. 지인의 디너 파티에 참석했다가 우연히 옆자리에 앉아서 얘기하다 보니까 너무 기운이 좋아서 인생 처음으로 번호를 물어봤다. 번호 따서 데이트 좀 해보다가 서로 마음에 들어서”라고 설명했다.
존박은 이지혜와 슬리피에게 아내, 딸 사진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너무 예쁘다”라며 존박의 아내와 딸의 미모에 감탄했다.
존박은 이지혜 부부 모습을 보며 결혼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존박은 “두 분이 너무 좋아 보이시더라. 원래 결혼, 아이 생각이 전혀 없었다. ‘나도 저렇게 화목하게 지내고 싶다. 나만 잘먹고 잘사는 게 아니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지혜는 “결혼 해보니까 어때”라고 물었다. 존박은 “너무 행복하다. 내가 한 일 중 가장 잘한 일 같다”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마지막 키스가 언제였냐는 질문에 존박은 “오늘 아침에. 매일 하는 게 아닌데 오늘이 특별한 날이다. 제 생일이다, 생일상을 아내가 차려주고 일어날 때 포옹하면서 키스했다”라며 둘째 계획도 있음을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수현, 이혼 후 충격 변신‥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레드카펫 압도
- 이시영, 유럽서 때 아닌 성형설 “얼굴 달라진 듯” 설왕설래...얼마나 예쁘면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