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착한예능 맞았네 “5년간 기부금 총액 6억7천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기부금 총액이 6억원이 넘는 것으로 드러났다.
10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5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5주년 특집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붐 지배인은 "2019년 10월 25일 첫 오픈 이래 '편스토랑'이 5주년 생일을 맞이했습니다"고 반갑게 인사했다.
5년 동안 '편스토랑'이 출시한 우승 메뉴는 총 78종이며 방송에서 소개된 레시피는 무려 1,763개를 넘어섰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편스토랑’ 기부금 총액이 6억원이 넘는 것으로 드러났다.
10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5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는 5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수많은 출시메뉴를 탄생시키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결식아동에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온 착한 예능 ‘편스토랑’. 뿌듯했던 5년의 기억을 되짚고,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나아갈 ‘편스토랑’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5주년 특집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붐 지배인은 “2019년 10월 25일 첫 오픈 이래 ‘편스토랑’이 5주년 생일을 맞이했습니다”고 반갑게 인사했다.
이어 ‘편스토랑’이 세운 기록들이 공개됐다. 5년 동안 ‘편스토랑’이 출시한 우승 메뉴는 총 78종이며 방송에서 소개된 레시피는 무려 1,763개를 넘어섰다고.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기부금 총액. 붐은 “현재 기부금이 6억7천3백16만원이다”고 밝혔다. 이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며 시청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어마어마한 기부금 총액에 스튜디오에 함께한 출연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스페셜 MC 김재원은 “'편스토랑' 메뉴 사 먹을 때 맛도 맛이지만 기부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다”며 ‘편스토랑’의 계속될 기부를 기대하게 했다. 이에 MC 붐과 이연복 셰프가 “7억 파티 가야죠!”라며 다시금 ‘편스토랑’ 제작진 및 편셰프, 출연진의 기운을 북돋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9㎏ 빼고 극과 극 변화 “같은 사람 맞아요”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