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유모차·아기침대 트렌드 주도…엄마들 추천 1순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안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유아용품 전문 기업 에이원의 국민 육아 브랜드 리안은 다수 유명 유모차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소비자 기대치와 만족도를 자랑한다.
리안의 휴대용 유모차 레브는 한국소비자원 평가 결과 주행 성능 및 외관 결함, 등받이 내하중, 안전벨트 등 유모차가 시트 및 등받이, 햇빛 가리개 부위 섬유 재질의 견뢰도, 파열 강도, 저항성 등이 적합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안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유아용품 전문 기업 에이원의 국민 육아 브랜드 리안은 다수 유명 유모차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소비자 기대치와 만족도를 자랑한다. 올해에는 리안의 대표 상품인 드림콧이 아기침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리안은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솔로’를 중심으로 국내 유모차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솔로는 아이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한 디럭스급 기능에 편의성과 가벼운 무게를 겸비한 절충형 유모차로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에서나 볼 수 있는 175도 요람 각도는 물론 쿠션감 있는 쿨링 이너시트가 신생아부터 사용할 첫 유모차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 인기다.
리안의 휴대용 유모차 레브는 한국소비자원 평가 결과 주행 성능 및 외관 결함, 등받이 내하중, 안전벨트 등 유모차가 시트 및 등받이, 햇빛 가리개 부위 섬유 재질의 견뢰도, 파열 강도, 저항성 등이 적합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리안 측은 “선배 엄마들의 추천 1순위 아기침대 드림콧, 포인원(4in1) 멀티 하이체어 프리모 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력까지 겸비한 유아용품 라인업이 인기가 많다”고 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만원도 안 되는 돈으로 해외여행 간다고?"…직장인 '들썩'
- "나훈아, 그냥 입 닫고 갈 것이지"…민주당 의원 '발끈'
- "尹 지지율 왜 오르지"…국민의힘도 '어리둥절' [이슬기의 정치 번역기]
- "감사합니다 조상님"…1조9400억원어치 땅 주인 찾았다
- "제철인데, 딸기주스가 안 팔려요"…카페 사장님들 '한숨'
- "스타벅스서 아무 음료 시켜도 단 4000원"…몰랐던 '꿀팁' [이슈+]
- 시진핑 민망하겠네…"중국 갈 바에 차라리 한국으로" 처참
- 6억 아파트가 3억7000만원에 팔려…대구 집주인 '비명'
- "1400만원이 46억 됐다"…11년 버틴 개미의 계좌 인증
- "나랑 XX 할래"…돌봄 로봇과 성적 대화 하는 노인들 [유지희의 IT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