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보다 이재명"…안귀령 이상형 월드컵에 누리꾼 반응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도봉갑에 전략공천한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의 과거 발언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연예인 차은우보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자신의 이상형에 답하면서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천이 중요하긴 하네', '차은우보다 이재명이라니, 저도 민주당원이지만 찐 광기 인정', '대깨명(대가리 깨져도 이재명)이다', '도봉구가 우습나'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도봉갑에 전략공천한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의 과거 발언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연예인 차은우보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자신의 이상형에 답하면서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를 중심으로 안 부대변인이 지난해 2월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에 출연한 영상이 화제다.
해당 영상에선 '외모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는데 '이재명 대 문재인', '이재명 대 조국' 대진에서 모두 이재명을 뽑았다.
'이재명 대 차은우' 질문에서도 이재명을 뽑자, 질문자는 "아 이건 아니다 진짜 차은우는 아니지"라며 웃음 포인트를 자아냈다.
이어 안 부대변인은 '존잘 국힘 대 존못 민주당'이라는 질문엔 "잠시만, 아 이거 진짜"라며 난색을 보였다.
더 많이 버는 직업이 무엇이냐는 질문엔 '앵커 대 대변인' 중 앵커를 선택하며 해당 영상은 마무리 됐다. 안 부대변인은 2014년 1월부터 2016년 4월까지 광주방송 아나운서를 거쳐, 2021년 6월부터 2022년 1월까지는 YTN 아나운서로 근무한 바 있다.
이후 2022년 1월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 후보 이재명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으로 정계에 입문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천이 중요하긴 하네', '차은우보다 이재명이라니, 저도 민주당원이지만 찐 광기 인정', '대깨명(대가리 깨져도 이재명)이다', '도봉구가 우습나'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산과 당진, 태안 지역에 대규모 단수 사태 발생...보령광역상수도 파손 - 대전일보
- '충남 보령댐 광역상수도 고장'...도내 서북부 33만여 명 단수 불편 - 대전일보
- 尹대통령 지지율 17%…한 주 만에 역대 최저치 경신 - 대전일보
- 충남 홍성 카센터서 화재… 7900여만 원 피해 - 대전일보
- 韓, 尹 담화 첫 입장…"이제 민심에 맞는 실천이 중요" - 대전일보
- 윤 대통령, 제주 선박 침몰사고에 "자원 총동원해 구조에 만전" - 대전일보
- 대통령실 "김 여사, 尹 대통령 다음 순방에 동행 안 해" - 대전일보
- 명태균 "돈 1원도 받은 적 없다" 검찰 소환 조사 출석 - 대전일보
- [뉴스 즉설]10% 중반 아니면 8-9%, 늪에 빠진 尹 지지율 바닥은 어디? - 대전일보
- '사격' 김예지, 선수생활 중단한 진짜 이유는…'악플'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