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몰래 사료 광고 모델 아르바이트(?) 했다가 집사한테 딱 걸린 고양이의 표정

사료 광고 모델 아르바이트 의혹 일어난 고양이 / reddit

세상에 이런 일이 어디 또 있을까. 가족들 몰래 사료 광고 모델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고양이가 있다고 합니다.

보면 볼수록 사료 포장지 속의 고양이와 똑닮아 있어서 충분히 그럴 의심이 제기될 법도 한데요.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인지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사료 광고 모델 아르바이트(?) 했다는 고양이 사진이 올라온 것.

아르바이트 의혹 받은 고양이 모습 / reddi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의 손에 들린 고양이 사료 포장지와 이를 쳐다보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죠.

무엇보다 이 사진이 화제를 불러 모은 것은 사료를 쳐다보는 고양이가 포장지 속 고양이와 닮아도 너무 똑닮아 있었기 때문입니다.

얼굴은 물론 발 무늬까지 영락없이 똑닮아 있었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가 가족들 몰래 아르바이트를 했다가 딱 걸린 현장 같다고 입을 모아 말했습니다.

사진을 찍어 올린 집사는 "고양이 사료를 샀는데 포장지 속 고양이 모델과 우리집 고양이 얼굴이 너무 똑닮아 있어서 화들짝 놀랐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포장지 속 고양이와 똑닮은 고양이 / reddit

그러면서 "순간 고양이가 가족들 몰래 사료 광고 모델 아르바이트를 하고 온 건 아닌가 의심이 드네요"라며 우스꽝스러운 말을 전했는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포장지 속 고양이와 너무 똑닮아 아르바이트 의혹에 고개가 끄덕여지게 만드는 고양이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똑닮았네", "이건 누가 봐도 같은 고양이", "너 딱 들켰구나", "언제 아르바이트를 한 거지?", "신기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