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2살연상' 두산家 5세, 여친 첫 공개

이재호 기자 2025. 5. 27. 08: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정체는 '2살 연상' 두산가 5세 박상효씨
테니스 보러갔다 사진 찍히기도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파리 생제르맹의 이강인이 공식석상을 통해 2살 연상의 두산가 5세인 여자친구 박상효 씨를 처음 공개했다.

ⓒGettyimagesKorea

PSG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생드니의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2024~2025 쿠프 드 프랑스 결승전 스타드 드 랭스전에서 3-0 완승을 거뒀다.

브래들리 바르콜라가 전반 16분과 19분 연속골을 넣으며 승기를 잡은 PSG는 전반 43분 아슈라프 하키미마저 골을 넣어 2년 연속 국내컵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GettyimagesKorea

이미 리그1 역시 우승을 차지했던 PSG의 더블. 하지만 이강인은 경기에 나오지 못했다.

그러나 이강인은 우승 세리머니에서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모두에게 공개되는 경기장 우승 세리머니에서 여자친구를 내려왔다는 것은 공개석상에서 여자친구를 알렸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또한 이강인은 프랑스 오픈을 보러갔다 여자친구와 관중석에 있는 모습이 잡히기도 했다.

ⓒGettyimagesKorea

여자친구 박상효씨는 2001년생인 이강인의 두 살 연상으로 두산가의 5세로 알려져있다. 박용성 전 두산그룹 회장의 손녀이자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의 장녀이다.

ⓒGettyimagesKorea
ⓒGettyimagesKorea
ⓒGettyimagesKorea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