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Lumiére)'는 스페셜 코스 요리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구성된 페어링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를 선보입니다.
스파클링 아워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을 함께 즐기며 더욱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총 3코스로 구성된 스페셜 코스 메뉴로는 먼저, ▲훈제 베이컨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준비되며, 풍부한 육즙과 진한 풍미의 ▲스테이크와 ▲새우구이, ▲문어 구이, ▲가리비 등 바다 풍미 가득 머금은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플래터가 메인 요리로 제공되며, 여기에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어 ▲제철 베리 콤포트를 곁들인 오렌지 쇼콜라 케이크가 디저트로 품격 갖춘 코스 요리를 완성해 줍니다.
특히, 스파클링 아워는 르미에르 소믈리에의 전문 해설과 함께 직접 서브되어 더욱 섬세하고 깊은 풍미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옵션 또한 제공됩니다.
<스파클링 아워>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 7만9000원(10% 부가세 포함)입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르미에르(02-2184-7310)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marriott.co.kr/selmm)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