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0평 SM 의상창고 최초 공개 “강남 12층 빌딩 가치”(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70평의 SM 의상 창고 내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10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8회에서는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의 김소연 대표가 SM 의상 창고를 찾았다.
전현무도 처음 보는 1070평의 SM 의상실 내부였다.
SM 센터장은 의상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11만 피스 정도"라며 그 가치에 대해 "아마 다 합치면 강남대로의 12층 빌딩 하나 사지 않을까"라고 예상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1070평의 SM 의상 창고 내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10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8회에서는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의 김소연 대표가 SM 의상 창고를 찾았다.
이날 자신이 기획하는 컬래버 전시에 쓰일 의상들을 보기 위해 SM 의상실을 찾은 김소연은 끝없이 이어진 옷들에 "와 소녀시대 옷 보라. 장난 아니다"라며 감탄했다. 전현무도 처음 보는 1070평의 SM 의상실 내부였다.
강타, 보아의 의상은 물론 소녀시대의 컬러 스키니진과 제복, 엑소의 컬러 슈트, 레드벨벳의 인형 의상과 컬러 스타킹까지 전부 모여있는 곳이었다. SM 센터장은 의상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11만 피스 정도"라며 그 가치에 대해 "아마 다 합치면 강남대로의 12층 빌딩 하나 사지 않을까"라고 예상해 놀라움을 안겼다.
실제 BTS '다이너마이트'의 MV 의상의 경우 자선 경매에서 1억 8천만 원에 낙찰됐었다고. 김숙은 "가능하겠다"며 의상 창고의 천문학적 가치에 놀라워했다. 한편 센터장은 전현무 의상도 있냐고 묻자 "전현무 씨 의상은 딱히 가치가 느껴지지 않아서"라고 딱 잘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날 감시하려 SNS 가입” 박지윤, 9년 전에도 최동석 의처증 주장
- 한소희 파격ing, 파란 눈에 입술 피어싱 “고통 참아가며 뚫어” 후회하더니
- 고현정 무슨 일 있나? “이겨내야지 힘 주소서”
- 손연재 아들맘 안 믿기는 요정 미모, 고혹적인 시스루 드레스 자태
- 애틋한 김재중 입양 보낸 친모, 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사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