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하객룩, 클래식한 버건디 니트와 산뜻한 슈슈통 스커트의 믹스매치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효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n번째 결혼식’ 하객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울창한 녹음 아래 셀카로 포착된 이날 착장은, 효민 특유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 감각이 빛나는 하이브리드 룩이다.

눈길을 끈 첫 번째 포인트는 단연 '슈슈통' 브랜드 특유의 아방가르드한 민트 컬러 플리츠 스커트다. 다채로운 패턴 컷팅이 들어간 비정형적 실루엣이 걸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흩날리며 청량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 민트 스커트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끌기 충분하지만, 효민은 여기에 정갈한 브이넥 버건디 니트를 매치해 절묘한 톤 대비를 연출했다.

버건디 컬러는 단정하면서도 깊이 있는 느낌을 주는 컬러로, 스커트의 유니크함을 차분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검은 이너를 레이어드하여 브이넥 특유의 노출 부담을 줄이고 포멀한 분위기를 강화한 것도 눈에 띈다. 여기에 블랙 스트랩 숄더백과 단정한 귀걸이로 디테일을 더해 전체 룩에 안정감을 부여했다.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이날 스타일링은 결혼식 하객룩으로는 다소 도전적인 아이템 선택이지만, 효민은 계절감 있는 컬러 조합과 레이어드 테크닉으로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감각적인 룩을 완성해냈다.

비슷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스커트에 톤다운된 니트를 더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커트가 화려할수록 상의는 단정하게, 상의가 심플할수록 하의는 과감하게 선택하는 밸런스가 중요하다.

이번 효민의 룩은 단순한 하객룩을 넘어, 개성과 계절감을 살린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과감하면서도 절제된 믹스매치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결혼식이 있다면, 효민처럼 슈슈통 스커트 하나로 존재감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효민 #효민패션 #효민슈슈통 #슈슈통스커트 #하객룩코디 #컬러믹스매치 #버건디니트 #플리츠스커트 #청량하객룩 #개성룩 #스타패션 #봄패션 #패션추천

관련기사

까스텔바작, 프로·아마추어 아우른 스포츠 마케팅으로 매출 ‘쑥쑥’

효민, 화이트 티셔츠 하나로 완성한 미니멀 캐주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