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시종일관 DRX 두들긴 KT 2승 달성(종합)

김형근 2023. 6. 16. 2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내내 DRX를 상대로 일방적인 경기를 펼친 kt 롤스터(이하 KT)가 완승으로 2주차 첫 승리를 가져갔다.

16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2주 3일차 2경기에서 KT가 DRX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내내 DRX를 상대로 일방적인 경기를 펼친 kt 롤스터(이하 KT)가 완승으로 2주차 첫 승리를 가져갔다.

16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2주 3일차 2경기에서 KT가 DRX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1세트 전령 둥지 근처서 열린 2:2 대결서 선취점을 획득한 KT가 상단 지역 재대결서도 킬을 추가하고 첫 드래곤을 사냥했으며, DRX가 정글서 한 차례 탈리야를 쓰러뜨렸으나 KT가 사냥한 전령의 눈을 지킨 직후 합류전 구도서 일방적으로 KT가 득점에 성공했다. 두 번째 드래곤도 가져간 뒤 중앙 지역 힘싸움서 포인트를 계속 추가한 KT는 드래곤 둥지 뒤에서 징크스의 킬을 앞세워 에이스를 띄웠다.

바로 바론으로 향해 버프를 두른 KT는 DRX가 타워를 미는 타이밍에 상대 본진으로 향했으며 상단 억제기를 철거하며 그대로 안으로 들어섰다. 이후 DRX 병력들을 우물로 밀어넣은 KT는 남은 오브젝트들을 하나씩 파괴한 뒤 넥서스를 철거, 첫 세트 포인트를 가져갔다.

이어 진행된 2세트 시작 직후 전령 둥지 근처에서 킨드레드를 잡고 KT가 선취점을 기록했으나 DRX도 킨드레드가 오른과 힘을 합쳐 레넥톤과 탈리야를 더블 킬로 잡아냈으며 다시 한 번 찬스를 잡아보기 위해 습격에 나섰으나 KT의 반격에 두 명이 모두 잡혔다. 중앙 지역 전면전서 DRX가 다시 한 점을 따라 붙은 뒤 전령을 소환하자 KT도 드래곤 2스택을 쌓은 뒤 두 번째 전령 싸움서 분위기를 단숨에 자신들의 것으로 가져왔다.

이어 세 번째 드래곤 교전서도 일방적으로 킬을 추가한 KT가 바론 둥지 뒤에서 한 명이 잡혔지만 레넥톤이 후속 교전서 상대를 휘저으며 바론 버프를 둘렀으며 중앙 지역으로 전진하며 본진으로 진입, 억제기를 철거하고 물러났다. 4번째 드래곤을 사냥해 화염 드래곤의 영혼을 챙긴 KT는 다시 DRX의 본진으로 진입, 마지막 저항을 제압하며 경기를 끝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