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컴백’ 파우, ‘현실판 남자친구’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파우(POW)의 두 번째 EP 앨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10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EP 앨범 '보이프렌드(Boyfriend)'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파우의 두 번째 EP 앨범 타이틀곡 '보이프렌드'는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가지려고 노력하는 소녀의 모습을 그린 에이브릴 라빈의 '걸프렌드(Girlfriend)'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10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EP 앨범 ‘보이프렌드(Boyfriend)’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오직 나그랑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 스타일링만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는 모습이다. 화려함보다는 캐주얼한 의상, 메이크업, 액세서리로 ‘현실 남자친구’의 매력을 자랑, 글로벌 팬들에게 더욱 큰 설렘을 안겼다.
파우가 전작 ‘밸런타인(Valentine)’에서 따뜻한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당당하고 발칙한 소년들의 매력이 담긴 콘셉트를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신보에서 역시 파우의 팀 컬러인 청춘과 영 에너지가 가득 담겨 글로벌 팬심을 장악할 예정이다.
파우의 두 번째 EP 앨범 타이틀곡 ‘보이프렌드’는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가지려고 노력하는 소녀의 모습을 그린 에이브릴 라빈의 ‘걸프렌드(Girlfriend)’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파우는 당찬 소년들의 매력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11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파우가 약 9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이번 신보에서는 이들의 더 확고해진 음악 색깔과 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우의 두 번째 EP 앨범 ‘보이프렌드’는 오는 21일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1일 컴백’ 파우, ‘현실판 남자친구’ 변신
- ‘불법 도박’ 이진호 ‘코미디 리벤지’ 편집 없다 - 스타투데이
- 강다니엘, 올 밴드 라이브 120분 “인생 큰 의미 얻은 공연” - 스타투데이
- 윤혜진, 모친상 심경 “위로와 응원 힘 얻어…엄마처럼 베풀며 살 것” - 스타투데이
- 윤혜진, 모친상 심경 “위로와 응원 힘 얻어…엄마처럼 베풀며 살 것” - 스타투데이
- [포토]옥주현, 영화로 만나는 엘리자벳 - 스타투데이
- 트루디 눈물 “‘♥이대은’, ‘푹다행’ 촬영 후 3일 앓아” - 스타투데이
- [포토]옥주현-이해준, 엘리자벳 스크린으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옥주현, 엘리자벳 영화도 감동 - 스타투데이
- ‘라스’ 김재중 입담 폭발 “누나 8명, 시월드 없어…김준수랑 달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