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두 번' 쥬얼리 이지현 "'돌싱'들이 '돌돌싱'이라고 말하면 속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현이 '돌싱포맨'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지현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이지현은 걸그룹 출신 연예인 최초 '돌돌싱 1호'라는 타이틀로 출연해 등장부터 많은 이목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현이 ‘돌싱포맨’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지현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이지현은 걸그룹 출신 연예인 최초 ‘돌돌싱 1호’라는 타이틀로 출연해 등장부터 많은 이목을 모았다. 이지현은 자신의 타이틀에 대해서 “이렇게 될 줄 몰랐다. 한 치 앞도 모르는 게 삶이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지현은 돌싱과 돌돌싱 차이를 많이 느끼냐는 질문에 “큰 차이를 잘 못 느낀다”라면서 “한 번이나 두 번이나 함께 돌아온 건데, 한 번한 사람들이 꼭 ‘우리는 한 번인데 너는 두 번 아니냐’고 말을 한다. 그게 너무 속상하더라”고 심정을 밝혔다.
또한 재혼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는 “안 만난다. 지금은 누군가가 생기더라도 짐이 될 거 같다. 지금은 두 아이를 키워야 한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지현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이지바이브’를 통해 국수집 창업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지현은 국수 가게에서 직접 아르바이트를 하며 일을 배우고, 시장 조사를 위해 발품을 파는 등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지현은 앞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헤어디자이너 도전기’, ‘마라톤 참가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더 나아가 국수집 창업에도 도전하며 종횡무진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열심히 삶을 살아가는 두 아이 엄마의 강인하고 활동적인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불법도박 이진호 출연 '코미디 리벤지', 박나래 팀 우승 "매 순간 위기" [일문일답]
- 정해인 아역부터 '보이즈 플래닛' 차웅기까지…'유니버스 리그' 벌써 후끈
- '더쇼' 유니스, '너만 몰라'→'팝핀'으로 무대 채워
- "그만 놀고 사랑 찾자"…'돌싱글즈6' 미영, 돌직구 발언
- 은가은 눈물…"박현호와 공개 연애 후 악플, 속상했다"(신랑수업)
- '주간아' 엑디즈, 트월킹 퍼레이드…'공연 맛집' 무대 선사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