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대 일본사회를 뒤흔든 세계적인 화제작

'귀멸의 칼날'은 2020년대 일본사회를 강타한 역대급 히트작이다. 2019년에 방영된 애니메이션을 계기로 가히 사회현상화, 2020년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대박 히트로 역사적인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누적 발행 1억5천만부, 극장판은 일본 박스오피스 역대 1위를 달성했다. 그리고 2020년 글로벌 박스오피스 1위에도 올랐다. 다른 인기작들이 몇십년에 걸쳐 달성해온 기록들을 근 1년 만에 갈아치우며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현재도 여전히 뜨거운 '귀멸의 칼날'이 새 극장판으로 돌아왔다.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의 한 장면. 사진제공=CJ CGV
영화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

영화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는 탄지로와 상현 4 한텐구의 목숨을 건 혈투와, 무잔과의 최종 국면을 앞둔 귀살대원들의 마지막 훈련을 그린다.

점프코믹스 누적 판매 부수 1억5천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시리즈의 새로운 극장판이다.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에서는 도공 마을편 11화의 명장면인 탄지로와 상현 4 한텐구의 치열한 전투부터, 네즈코가 태양을 극복하는 순간의 감동을 최초로 담았다.

또한, 무잔과의 최종 결전을 앞둔 귀살대원 전원이 총집합, 신체 능력을 한계까지 끌어올리기 위한 합동 강화 훈련의 개막을 그린 합동 강화 훈련편의 1화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작품은 극장 상영에 최적화된 4K 화질로 전 장면이 변환됐으며, 오디오 역시 극장 환경에 맞춰 리마스터링돼 탄지로 일행의 여정을 함께 체험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 출연: 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하나자와 카나, 카와니시 켄고 / 제작: ufotable / 배급: CJ CGV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러닝타임: 103분 / 개봉: 2월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