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정숙·영호 결별...뽀뽀커플 새드엔딩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sje@mkinternet.com) 2024. 10. 2.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영호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20기 정숙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영상을 올려 결별을 알렸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한 정숙은 영호와 커플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기 정숙이 영호와 결별을 알렸다. 사진|정숙 유튜브 캡처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영호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20기 정숙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영상을 올려 결별을 알렸다.

영상에서 정숙은 “영호님과 잘 지내고 있냐는 질문이 많았는데 한동안 대답을 못해서 죄송하다. 사실 저랑 영호님은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결별 이유로 두 가지를 들었다.

정숙은 “결별 이유에 대해선 성격상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분의 프라이버시도 있기 때문에 예의를 지키기 위해서 오해와 억측이 없는 선에서 말씀드린다”고 운을 뗐다.

정숙은 첫번째 이유로 “일단 방송에 나갔던 (시무 35조) 내용 중에 공개 안된 부분이 많았고 제가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이 있었는데 영호님한테 지키겠다고 약속을 했기 때문에 최대한 그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했다. 영호님도 잘 지켜주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저는 관계에 대해서 최선을 다했다. 노력해도 좁혀지지 않는 상황이 있었던게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번째는 미래를 함께 준비해 나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 그분과 저와의 간극, 이런 것 때문에 상견례를 하지 않고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숙은 “더이상 억측과 오해가 생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솔직하게 말씀드리고싶어서 어럽게 얘기했다”고 덧붙였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한 정숙은 영호와 커플이 됐다. 방송에서 뽀뽀를 하는 등 솔직하고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방송 내내 화제를 이끌며 주목 받았다. 이후 ‘나는 솔로’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내년 5월 18일 결혼 계획을 알렸으나 결혼에 이르진 못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