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떠나기 좋은 10월 해외여행지 BEST8 추천(+경비)
10월 선선한 완연한 가을이 오며 국내 여행은 물론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 계절입니다. 특히 올해 10월은 3번의 공휴일이 있어 연차를 쓰고 가까운 해외여행지부터 먼 해외여행지까지 다녀오기 좋은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10월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8곳을 소개해드려합니다. 가을 이른 단풍을 만나볼 수 있는 곳부터 아직 끝나지않은 정말 마지막 늦여름 휴가까지 야무지게 즐기기 오기 좋은 곳으로만 준비했으니 10월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두바이- 5박 6일 경비 (1인) : 180 ~ 200 만원
첫 번 째 소개해드리는 10월 해외여행지는 두바이입니다. 10월 두바이는 겨울 시즌으로 다소 덥지만 건조한 기후로 여행을 즐기기 좋습니다. 특히 두바이는 중동의 허브로 항공편이 많아 비교적 저렴하게 비행기표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두바이의 상징인 부르즈칼리파부터 화려한 분수쇼등을 즐길 수 있는 시티투어, 이색적인 사막투어와 두바이라곤 믿기 힘든 규모의 다양한 테마파크와 해수욕까지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토- 3박 4일 경비 (1인) : 80 ~ 90 만원
10월 본격적으로 가을로 접어든 일본 교토입니다. 10월 교토는 선선한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인데요.
금박으로 칠해진 화려한 3층 누각 금각사부터 수수한 매력의 은각사 그리고 니조성까지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일본의 역사 관광지가 밀집해있어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또 가을맞이해 교토 도심 곳곳에서 각 종전통 행사와 축제가 열리기도 해 교토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기 충분한 10월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호치민- 3박 4일 경비 (1인) : 90 ~ 100 만원
10월의 베트남 남부 건기로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남부의 대표적인 여행지 호치민은 아시아의 작은 파리라고 불리며, 이국적인 건축물들과 아름다운 거리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도심 관광과 함께 인근 무이네 투어까지 즐기면 다양한 매력이 있어 묶어서 여행을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라오스 방비엥- 4박 5일 경비 (1인) : 70 ~ 90 만원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인 라오스입니다. 라오스는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전세계 배낭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해외여행지인데요. 라오스는 10~2월까지 건기로 여행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그 중 루앙프라방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걷기만해도 감탄히 절로나오는 아름다운 여행지이며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블루 라군으로 유명한 방비엥을 추천드립니다.
호주 시드니- 6박 8일 경비 (1인) : 250 ~ 270 만원
10월 맑고 화창한 호주 시드니입니다. 호주 시드니는 대부분 관광지를 도보로 여행할 수 있어서 뚜벅이 자유여행자들에게도 추천드리는 해외여행지입니다.
시드니는 오페라하우스나 하버브릿지같은 대표적 관광명소는 물론 웅장한 자연을 만나볼 수 있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과 포트스테판, 헌터밸리등 근교 여행지까지 있어 도심과 자연 2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그리스 미코노스- 6박 7일 경비 (1인) : 220 ~ 270만원
새하얀 건물과 짙푸른 바다로 마치 그림 속 풍경같은 그리스 미코노스입니다. 10월 그리스 미코노스는 성수기가 지나 비수기로 비교적 한산한데요. 그래서 더욱 여유롭게 휴양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어 추천드리는 해외여행지입니다.
터키 안탈리아- 6박 7일 경비 (1인) : 200 ~ 220만원
튀르키예는 9월부터 11월까지가 1년 중 여행을 즐기기 가장 좋은 날씨입니다. 튀르케예 중 안탈리아는 지중해 최대의 휴양지로 휴양부터 고대 문화유산이 가득해 관광까지 즐기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또 다양한 요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그야말로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해외여행지로 10월 가볼만한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보라카이- 3박 4일 경비 (1인) : 110 ~ 130 만원
세계적인 휴양지인 필리핀 보라카이입니다. 보라카이는 10월부터 2월까지 건기 시즌으로 습도가 낮아 여행을 즐기기 좋은데요 보라카이의 대표 명소인 '화이트 비치'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비치으로 꼭 방문해 보셔야합니다.
뿐만아니라 지상낙원같은 보라카이의 여러 작은 부속섬들을 방문해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는 물론 푸카 해변, 부라보그 해변, 박쥐 동굴 등 독특한 자연 명소들이 많으니 함께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