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 온풍기 10
겨울철이 되면 품절 대란이 일어나는 대표적인 난방기기가 바로 ‘온풍기’다. 보일러를 틀기에는 애매한 시기, 난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공용 공간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 바로 온풍기다. 최근에는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크기와 두께가 획기적으로 줄어든 ‘슬림 온풍기’를 흔하게 볼 수 있다. 지금부터는 어디에나 쉽게 둘 수 있는, 이동시키며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슬림 온풍기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한경희 초저소음 PTC 타워형
리모컨 온풍기 전기히터 GF-FN2500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한경희 초저소음 PTC 타워형 리모컨 온풍기 전기히터 GF-FN2500’은 켜는 순간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PTC 세라믹 발열 방식의 온풍기다. 팬으로 열기를 퍼트려 예열 없이 따뜻해지며, 더 넓은 공간에 온기를 전할 수 있다. 32㏈의 초저소음 방식의 알루미늄 소재를 탑재해 조용하게 작동하며, 잔고장 없는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일정 각도 이상 움직이면 전원이 꺼지는 전도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79,800원이다.
끌리젠 온풍기
끌리젠의 온풍기는 좌우 자동 회전을 지원하는 슬림형 온풍기다. 내부 분출구를 플라스틱이 아닌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소음을 줄였다. 새로 개발된 크로스 플로우 팬 기술로 초고속 히팅이 가능하며, 넓은 PTC 발열판과 회전 기능으로 빠르고 고르게 주변 온도를 높일 수 있다. 설정할 수 있는 온도는 15℃에서 최고 45℃까지로, 내 몸에 알맞은 따스함을 누릴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159,000원이다.
디에프 하이브리드 온풍기
딜팩토리의 ‘디에프 하이브리드 온풍기’는 30㎝의 발열판으로 최대 15평 공간의 난방이 가능한 제품이다. 고순도 아연 도금 강판과 세라믹 발열체로 근거리부터 원거리까지 효율적인 난방을 지원한다. 불필요한 예열 시간을 최소화하며 난방 효율을 높인 독자적인 PTC 세라믹 공법을 적용했다. 작동 시의 소음은 평균 32㏈ 수준으로 조용하게 동작하는 슬림 온풍기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59,000원이다.
비나잇 초저소음 온풍기
‘비나잇 초저소음 온풍기’ 또한 크로스 플로우 팬을 통해 넓은 면적을 데울 수 있는 슬림형 온풍기다. 서큘레이팅 발열로 작동 시 2초 만에 따스함을 전할 수 있으며,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세라믹 발열체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열감을 전달할 수 있다. 목표 온도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온도를 맞출 수 있는 ‘설정 온도 자동 유지 시스템’을 탑재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풍기다. 공식몰 판매가는 169,000원이다.
따스온 ALL PTC 온풍기
‘따스온 ALL PTC 온풍기’는 에너지의 97%를 열로 전환시킬 수 있는 고효율 PTC 난방 방식을 채택한 제품이다. 산소를 태우지 않는 시스템으로 냄새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이 높아서 난방비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8방향 PTC 동시 발열 방식으로 공간을 더 빠르고 따뜻하게 만들 수 있는 온풍기다. 작동 시의 소음은 약 36㏈로 측정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49,000원이다.
이노크아든 날개 없는 온풍기
‘이노크아든 날개 없는 온풍기’는 분출구가 하단부부터 세로로 만들어져, 밑의 공기부터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제품이다. 좌우 회전을 통해 넓은 범위를 더 빠르게 데울 수 있으며, 16℃에서 36℃까지 원하는 온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7가지의 무드등을 지원해 감성까지 채울 수 있는 슬림형 타워 온풍기다. 온풍기가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도 탑재했다. 공식몰 판매가는 139,000원이다.
유비닉 전기온풍기
‘유비닉 전기온풍기’는 PTC 사이클 히팅 방식을 적용해, 목표 온도에 도달하면 스마트 난방 시스템이 작동돼 전력량을 최소화하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는 리모컨을 본품과 함께 제공하며, 풍량은 두 단계로 효율적으로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다. 초저소음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조용한 도서관 소음 정도의 32㏈로 작동해, 언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56,000원이다.
코멜리 타워 팬 히터
‘코멜리 타워 팬 히터’ 또한 날개 없는 디자인으로, 발열 장치를 내부에 설계해 소음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설정 온도와 타이머 설정 시간을 표시하는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70도 각도로 좌우로 회전하기에, 어디든 균일한 온풍을 보낼 수 있다. 최장 12시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수면 시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공식몰 판매가는 149,000원이다.
프롬비 히팅타워 회전형 전기 온풍기
‘프롬비 히팅타워 회전형 전기 온풍기’는 따뜻한 온기를 90도 좌우 각도로 넓게 퍼트릴 수 있는 온풍기다. 90도 자동 좌우 회전을 지원하며, 저소음 팬을 적용해 작동 시의 소음은 40㏈ 수준이다. 최장 12시간까지 1시간 단위로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다. 풍량은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의 무게는 1.85㎏으로 가벼우며, 이동식 핸들까지 적용돼 편리하게 옮기며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64,000원이다.
엔뚜마노 타워형 온풍기
‘엔뚜마노 타워형 온풍기’ 또한 산소를 태우지 않는 PTC 온풍기다. 좌우 70도 회전을 지원해 넓은 공간을 골고루 따뜻하게 데울 수 있다. 전원을 켜면 예열 없이도 공기가 빠르게 순환되며, 온도는 22℃에서 28℃까지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사용 후 전원을 끄면 송풍 모드가 30초 동안 작동된 후 자동으로 꺼지기에, 온풍기의 잔열을 안전하게 식히고 화재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89,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