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에게 희망을' 삼성 구자욱, 무료 수술 의료지원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의 간판스타 구자욱이 의료 지원 사업에 나선다.
삼성은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이 으뜸병원과 함께 의료지원 사업에 나선다. 지난 16일 오후 구단 공식 지정병원인 으뜸병원과 '으뜸병원 2023 사랑나누기'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삼성 구자욱이 함께 손을 잡고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구단 공식 지정병원인 으뜸병원은 이외에도 라이온즈파크 내 으뜸병원 중앙테이블존 네이밍, 홈 경기 시 의료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경현 기자= 삼성 라이온즈의 간판스타 구자욱이 의료 지원 사업에 나선다.
삼성은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이 으뜸병원과 함께 의료지원 사업에 나선다. 지난 16일 오후 구단 공식 지정병원인 으뜸병원과 ‘으뜸병원 2023 사랑나누기’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으뜸병원은 2023년 매월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무료 수술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삼성 구자욱이 함께 손을 잡고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구단 공식 지정병원인 으뜸병원은 이외에도 라이온즈파크 내 으뜸병원 중앙테이블존 네이밍, 홈 경기 시 의료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구자욱은 통산 962경기에서 타율 .313 출루율 .378 장타율 .499 123홈런 599타점을 기록한 강타자이며, 2021시즌을 마치고 삼성과 5년 120억의 초대형 다년 계약을 맺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재 있는데 5골 EPL 괴물이 없네? ‘UCL 16강 베스트 11’
- ‘한때 인간계 최강’ UEL 최다 득점...‘맨유 에이스 맹추격’ 상위권 도약?
- 메시-네이마르 아웃? PSG, 그나마 있던 스타 파워까지 없어지나?
- 지고 있는데 웃는 클롭 모습에 팬들 경악, “정신 나간 것 같다”
- 리버풀, 2명 더 내보낸다…리빌딩 의지 ‘확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