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0.5박 숙소 추천 총정리 (+새벽도착 입국팩, 출국팩)
세부 새벽도착 후 이용하기 좋은 0.5박 숙소
세부 0.5박 숙소와 입출국팩까지 완벽 총정리
한국에서 세부까지 가는 비행편은 보통 늦은 밤이나 새벽에 도착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부에서 다시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 또한 늦은 밤이나 자정을 넘긴 새벽에 출발하는 편이 많은데요.
관광지를 돌기에는 체력 상 애매할 것이며 공항에서 체류하며 시간을 보내기에는 피로감이 더해져 여행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일반적으로 세부 여행을 다녀오는 분들은 0.5박 숙소를 이용하거나, 일부 숙소에서 제공하는 입출국팩을 이용하곤 합니다.
오늘 여행톡톡은 세부 여행의 시작과 마지막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세부 0.5박 숙소 7곳을 선정해 추천합니다. 실제 이용 후 만족도가 높고 가성비 좋은 세부 0.5박 숙소만을 선정했으니 여러분의 세부 여행 계획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세부 0.5박 숙소 추천 총정리
- 목차 -
1. 베리굿하우스
2. 벨몬트
3. 세바스티앙
4. 라온스퀘어
5. 필굿다이브
6. 솔타나 콘도텔
7. 티샤인리조트
1. 베리굿하우스
✔ 위치 : Highway Ibapu Mactan, Lapu-Lapu City, 6015 Cebu
- 공항에서 15분 (공항 및 막탄 시내 픽드랍 포함)
✅ 입국팩
1~2인 예약 수수료 10,000원 + 30달러
3~4인 예약 수수료 10,000원 + 40달러
✅ 출국팩
1~2인 예약 수수료 10,000원 + 30달러
3~4인 예약 수수료 10,000원 + 40달러
세부 0.5박 숙소를 전문으로 운영중인 베리굿하우스입니다. 인당 가격이 아닌 방당 가격으로 세부 0.5박 숙소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이 특징인데요. 입국팩과 출국팩 모두 공항 및 막탄 픽드랍이 포함되어 있기까지 합니다. 사전 신청 시 환전과 심카드 구입에서 설치 서비스까지 숙소에서 제공하고 있어 편리함도 잡았습니다.
베리굿하우스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근 협력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특히 도보 30초 거리의 누스파를 이용할 경우 드라이 또는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300~500페소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 피로를 풀기에도 좋습니다.
누스파 뿐 아니라 한인마트 H마트, LG가든워크, 나이트마켓인 MERCATO, 졸리비, 스타벅스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한 위치에 있으며 할인쿠폰이 제공되니 접근성과 편리함 모두를 갖춘 세부 0.5박 숙소로 추천합니다.
입국팩 이용시 새벽 2시 이후부터 입실이 가능하며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 이전입니다. 출국팩 입실시간은 오후 2시 이후이며 퇴실 시간은 오후 11시 이전까지입니다. 공항에 11시 15분 경 도착해 출국 수속을 밟기 적당한 시간이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작지 않은 방 크기에 마련된 쾌적한 침구류로 많은 분들이 만족감을 표현했는데요. 수건과 휴지, 어매니티도 깔금하게 정돈되어 침대 위에 놓여있어 잠깐 머무는 숙소임에도 대접받는 듯한 기분까지 듭니다.
2. 벨몬트
✔ The Mactan Newtown, Newtown Blvd. LAPULAPU CITY, Cebu, Tacloban City, 6500 Leyte, Philippines
- 공항에서 18분 (픽드랍 없음)
✔ 1박 5~8만원대
세부 0.5박 숙소로 추천하는 '벨몬트'는 저렴한 가격에 숙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 여행객 사이 가장 유명한 0.5박 숙소로 조식도, 룸 컨디션도, 가성비도 모두 훌륭합니다. 바다와 가까워 오션뷰 전망 객실이 있기도 하죠. 근처에서 환전을 하기에도 편리하며 맥도날드와 스타벅스 등 주요 프랜차이즈 매장도 다수 있습니다.
공항 픽드랍 서비스는 운영하고 있지 않아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택시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평균적으로 300페소면 그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벨몬트의 조식은 일곱시부터 열시까지이며 체크아웃은 열두시까지로 여유로워 출국 시 보다는 세부 새벽도착 후 0.5박 숙소로 추천합니다.
3. 세바스티앙
✔ 6015 M.L. Quezon National Highway, Lapu-Lapu City, Cebu, Philippines
-공항에서 17분 (픽드랍 없음)
✔ 1박 4~5만원대
세부 막탄 뉴타운 인근의 0.5박 숙소로 추천하는 세바스티앙 호텔입니다. 길 건너편에 엘지가든이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으나 소음이 들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샹그릴라까지는 차량으로 5분이면 도착하며 숙소 바로 앞에 편의점과 한인마트가 있습니다. 간단한 조식은 방으로 배달됩니다.
뉴타운과 도보 3분거리, 치안도 좋고 인근에 편의시설이 모두 있어 혼자 세부 여행을 떠나도 이용하기 좋은 세부 0.5박 숙소입니다. 별도의 픽드랍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막탄공항에서 세바스티앙 호텔까지는 그랩으로 약 20분, 250페소를 지불하면 됩니다.
체크인 시 1,000페소의 보증금이 필요하니 사전에 환전을 미리 해둘 것을 권장합니다.
4. 라온스퀘어
✔ LOT #4403-B Vista Mar Ave, Lapu-Lapu City, 6015 Cebu, Philippines
- 공항에서 20분 (패키지 이용 시 공항 및 막탄 시내 픽드랍 포함)
✅ 입국팩
프리미엄 1인당 예약금 20,000원 + 현장 2,400페소
스탠다드 1인당 예약금 20,000원 + 현장 1,500페소
✅ 출국팩
프리미엄 1인당 예약금 20,000원 + 현장 1,200페소
스탠다드 1인당 예약금 20,000원 + 현장 1,000페소
세부의 0.5박 시간을 리조트에서 보낼 수 있는 라온스퀘어입니다. 입국팩과 출국팩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까지 15분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공항 및 막탄 시내 픽드랍은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서비스됩니다.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 막간을 이용한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라온스퀘어의 입출국팩은 프리미엄과 스탠다드로 구분됩니다. 입국팩인 '헬로 라온팩' 프리미엄에는 공항픽업과 리조트 드랍, 마사지 60분과 객실 숙박,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패키지와의 차이점은 수면 장소로, 스탠다드 패키지는 마사지 베드 위에 라텍스 매트리스를 세팅해 마사지 룸 내에서 수면할 수 있습니다. 입국팩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세부 출국팩인 굿바이 라온팩의 프리미엄 출국팩은 예약금액 20,000원에 현장결제 1,200페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 90분 이후 휴식 30분까지 총 2시간동안 여행 피로를 풀고 공항으로 출발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패키지는 마사지 이용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금액 2만원에 현장결제 1,000페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조트 내 수영장은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필굿다이브
✔ Marigondon Beach Rd, Lapu-Lapu City, 6015 Cebu, Philippines
- 공항에서 30분 (픽드랍 포함)
✔ 입국팩 1인 49,000원~
✔ 출국팩 1인 89,000원~
세부 0.5박 숙소로 추천하는 필굿다이브는 다양한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굿다이브의 입국팩은 심플 입국팩, 심플 숙소팩, 체험다이빙 입국팩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데요. 심플 입국팩은 필굿 0.5박 숙소와 공항 픽업, 2회 식사와 비치스노클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풀옵션 출국팩은 리조트 픽업과 0.5박 숙소에서의 휴식, 오겹살 파티의 석식과 비치스노클, 마사지와 공항 드랍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세심한 센스를 엿보이죠. 네이버카페 '세백'에 가입하면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비치와 다이빙 체험이 포함된 패키지는 2일 이상 숙박시 이용을 권장하는데요. 입출국팩과 일반 다이빙 패키지 세트 상품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6. 솔타나 콘도텔
✔ MNHS ICT1, Maximo V. Patalinghug Jr. Avenue, Lapu-Lapu City, Cebu, Philippines
- 공항에서 15분
✔ 1박 약 60,000원~
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있는 솔타나 콘도텔입니다. 세부 0.5박 숙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으로 쾌적한 객실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객실당 60달러의 요금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공항 픽드랍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는 솔타나 콘도텔 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측과는 카카오톡으로 소통이 가능한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통에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입국팩 이용 시 조식이 제공됩니다.
7. 티샤인리조트
✔ T Shine Hotel, Sitio Tribu, Mactan Island, Lapu-Lapu City, 6015 Cebu, Philippines
- 공항에서 약 30분 (공항 픽드랍 포함)
✔ 입국팩 약 65,000원~
✔ 출국팩 약 55,000원~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가성비 세부 0.5박 숙소 티샤인리조트입니다. 입출국팩은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카페를 통해 예약이 가능한데요. 디럭스룸을 기준으로 입국팩은 약 6만 5천원, 출국팩은 약 5만 5천원이며 모두 공항 픽드랍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입국팩에는 조식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막탄 시내 리조트까지 픽드랍을 원할 경우 호텔 내 마사지 120분을 유료 이용해야 합니다. 마사지를 이용하지 않을 예정이라면 호텔에서 불러주는 콜택시는 100페소가 추가되므로 그랩을 이용해 이동할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 여행톡톡은 가성비 좋고 후기 또한 훌륭한 세부 새벽도착 숙소와 세부 0.5박 숙소 7곳을 선정해 가격과 운영 서비스까지 총정리해 소개했습니다. 대부분의 세부 0.5박 숙소에서는 한화와 달러, 페소를 혼용하여 금액을 책정하기 때문에 환율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시간이 편안해야 여행 전체에 대한 추억이 행복하게 기억될 수 있습니다. 피로는 풀어주되 자투리 시간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세부 0.5박 숙소를 이용해 여행이 즐겁게만 기억될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