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다이아 귀걸이부터 현금 600만 원 지갑까지! 그의 화려한 일상 공개

조회 3,2532025. 3. 11.

최근 방송된 KBS 2TV ‘세차JANG’에 출연한 추성훈 씨는 그의 화려하고도 럭셔리한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특히 그의 귀를 장식한 거대한 다이아몬드 귀걸이와 지갑 속에 가득한 현금은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MC 장성규 씨는 추성훈 씨의 귀걸이에 주목하며 “귀에 진짜 다이아냐”라고 물었고, 이에 추성훈 씨는 “그렇죠. 왜”라며 담담하게 답했습니다. 이어 그는 왼쪽 귀걸이는 8캐럿, 오른쪽은 5캐럿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잘 돼서 이거 하나(8캐럿) 사고 다음에 또 성공해서 사려고 했다. 지금은 시세가 달라져 비싸져 그나마 싼 거를 샀다”고 덧붙이며 그의 성공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또한, 추성훈 씨의 지갑 속에는 세계 각국의 화폐로 가득 차 있었으며, 그 총액은 약 600만 원에 달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장민호 씨는 이를 보고 “이게 다 얼마냐”며 감탄했고, 추성훈 씨는 “세계 쪽을 많이 돌아다니다 보니. 비싼 지갑보다는 이런 거”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추성훈 씨의 럭셔리한 일상은 그의 노력과 성공을 반영하는 것이며, 많은 이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