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측 “‘아임홈’ 긍정 검토 중”…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진이 차기작 출연을 검토 중이다.
전혜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스포츠서울에 "'아임홈 다녀왔습니다'(이하 '아임홈')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전혜진은 '아임홈'에서 극 전반에 걸쳐 중요한 역할을 맡는 것으로 알려졌따.
전헤진 외에도 나문희, 유승호, 이성민 등도 같은 작품 출연을 검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배우 전혜진이 차기작 출연을 검토 중이다.
전혜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스포츠서울에 “‘아임홈 다녀왔습니다’(이하 ‘아임홈’)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일본 TBS ‘홈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아임홈’은 여행지에서 사고로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 같은 아픔을 가지고 모여 사는 내용을 담는다.
JTBS ‘루왁인간’(2019), ‘그린 마더스 클럽’(2022) 등을 연출한 라하나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극본은 ‘루왁인간’, 영화 ‘미성년’(2019)의 이보람 작가가 담당했다.
전혜진은 ‘아임홈’에서 극 전반에 걸쳐 중요한 역할을 맡는 것으로 알려졌따. 전헤진 외에도 나문희, 유승호, 이성민 등도 같은 작품 출연을 검토 중이다.
전혜진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2019), ‘비밀의 숲2’(2020), 영화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2017), ‘헌트’(2022) 등에 출연했다. 지난 8월 종영한 ENA ‘남남’에서 소녀시대 출신 수영과 현실보다 친근한 모녀 연기를 펼쳤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현 “2번의 이혼 후 고립된 생활.. 아무것도 하는 게 없어”→헤어 디자이너 도전
- 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 남매 왜 그렇게 똑똑한가 했더니...아이들 성향에 따른 ‘맞춤 육아
- 서동주, 순백 시스루 드레스 입고 청순 섹시미 폭발.. 변호사의 大반전
- ‘리틀 최지우’ 커플룩에 웃음 터진 최지우, 다정한 모녀 캠핑 근황
- 추신수 텍사스 대저택에는 야구 박물관까지! ♥하원미 “다른 선수들 아내는 안 그런다고.. 자기
- 제시, 발리서 드러낸 탈아시아급 볼륨감.. ‘아찔’ 자체
- 어딜 봐서 31세? 이혜성 아나, 대학 신입생이라고 해도 믿겠네
- 파워풀한 가창력…김혜수, 김완선 콘서트서 특별 무대 “저도 보고 듣고 싶어요”
- 만화 속 주인공처럼...강민경, 빨간 모자 쓰고 ‘겨울 여신’으로 변신
- “같은 사람 맞아?”…유열, 폐섬유증 질환 ‘몰라보게 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