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김유정과 #럽스타그램 중이라는 배우

조회수 2022. 10. 13. 18: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느덧 데뷔 20년차 배우 김유정
열애설 의심케 한 #럽스타그램
김유정 인스타그램

'얼굴은 그대로이고 몸만 자랐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정변의 정석으로 불리는 배우 김유정. 그런 김유정도 어느덧 20대 중반의 성인배우가 되었는데 최근 한 배우와의  #럽스타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이주영 /엘르

바로 그 상대배우는 이주영. 이주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유정와 전시회 데이트 중인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두 사람은 각각의 작품으로 부산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야구소녀
감독
최윤태
출연
이주영, 이준혁, 염혜란, 송영규, 곽동연, 주해은, 김종수, 이채은, 허정도, 박연수, 이상희, 원혜련, 김승찬, 이동희, 유지민, 서진원, 홍상표, 오준혁, 한상조, 김민서
평점
7.7
이주영 인스타그램을 공유한 김유정

이주영은 김유정의 레드카펫 사진을 업로드하며 "어우 예뻐"라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김유정 역시 이주영의 게시물을 퍼온 뒤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꺄하"라고 화답했다.

이주영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다. 김유정이 주연을 맡은 '20세기 소녀' 티켓과 함께 GV에도 직접 참여한 이주영. 자신을 보고 V포즈를 취해주는 김유정의 사진을 공개하며 스스로를 '극성유정맘'이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유정 또 공유)

청춘MT

두 사람은 여태 한 작품에 출연한 적은 없지만 지난 달 공개된 티빙 '청춘MT'에 출연하며 친목을 쌓았다. 초반 서로 낯을 가리는 어색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던 두 사람.

이주영 인스타그램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서로에게 점점 의지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많은 팬들이 두 배우의 모습에 '보기 좋다, 행복하세요. 사랑이다, 질투난다' 등의 댓글로 우정을 응원하고 있는 중.

넷플릭스

단편영화 '문 앞에 두고 벨 X'로 감독으로 데뷔한 이주영. 해당 작 역시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김유정이 주연을 맡은 '20세기 소녀'는 오는 10월 2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세기 소녀
감독
방우리
출연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노윤서
평점
7.7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