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박소현에 여러 번 고백하고 차였다 폭로당한 탑연예인

조회수 2024. 5. 20. 17: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4회에서는 김원준이 생후 18개월인 둘째 딸 예진이와 함께, 서울에 사는 어머니를 만나러 외출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어머니와 한의원 진료를 마친 뒤 김원준은 어머니, 딸과 고깃집에서 식사를 즐기며 그 시절 추억에 젖었습니다. 김원준이 "우리 구반포 살던 때 생각나?"라며 운을 떼자, 어머니가 "그때 팬들이 벽(담장)에다가 낙서하고 그랬잖아. 그래서 내가 새벽 기도를 갔다 와서, 낙서한 팬을 잡아서 같이 지웠다"라며 맞장구를 쳤습니다.

이에 김원준도 "(과거 가수로) 한창 활동할 때, 집에 돌아왔는데 옷 갈아입으려고 다 벗고 있었다. 그런데 옷장에서 여고생 5명이 우르르 튀어나와 너무 놀랐다"라고 떠올렸습니다. 그러면서 "술에 취한 아버지가 추운 겨울에 밖에 있는 팬들이 불쌍하다며 집에 들어오라고 하시고는 깜빡하셔서 그 사건이 벌어졌던 것"이라고 생생하게 덧붙였습니다.

채널A '연예 인사이드'에 출연한 가수 김원준은 9개월 동안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를 찍으면서 가상 부부였던 박소현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원준은 "'우결' 촬영 후 박소현이 정말 내 이상형이 됐다. 촬영 이후 좋아한다고 몇 차례 고백했는데 아직 답을 못 들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실제로 결혼하는 것 아냐? 진짜 결혼하면 대박", "두 사람 꼭 결혼하세요", "소현언니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가수 김원준의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친구인 배우 이아현이 폭로한 김원준의 과거 연애사 발언이 재조명받았습니다. 이아현은 함께 출연한 김원준에 대해 "김원준은 박소현에게 까였다"라고 깜짝 폭로해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김원준은 2016년 4월 14살 연하의 검찰청 소속 검사와 화촉을 밝혔으며, 결혼 4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으며 신안산대학교 뉴케이팝학과에서 교수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