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코리아, 육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와 협업

Tesla Korea가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은 물론,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Tesla와 싸이벡스의 공통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성사된 것으로, 가족 단위 고객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전국 Tesla 스토어에 싸이벡스의 최신 아노리스 T2 에어백 토들러 카시트와 프리암 디럭스 유모차가 전시된다. Tesla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아노리스 T2 카시트와 프리암 유모차를 실제 Tesla 차량에 설치하거나 적재하며 Tesla 차량의 넉넉한 적재 공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싸이벡스의 아노리스 T2 신제품도 전시되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Cybertruck 투어에도 함께한다. 11월 1일부터 8일까지 이마트 스타필드마켓 죽전점에서 진행되는 사이버트럭 투어 행사장에도 싸이벡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Tesla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싸이벡스 특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진행 중인 Model Y 프로모션과 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더욱 매력적인 조건으로 Tesla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Tesla와 싸이벡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태원 에디터 tw.kim@carguy.kr

Copyright © 카가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