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11월 11일 정규 2집 리패키지로 컴백…2집 누적 판매량 290만장 돌파

김원겸 기자 2024. 10. 15. 0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다음달 컴백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4일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11월 11일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 - 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은 지난 7월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K팝 톱티어 아티스트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1월 11일 공개되는 엔하이픈 2집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 - 데이드림-' 로고 모션. 제공|빌리프랩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엔하이픈이 다음달 컴백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4일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11월 11일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 - 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은 공지에 앞서 이 앨범의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복잡하게 쓰여진 문자들로 가득 채워진 메모와 글자를 써내려가는 만년필, 11일 6시를 가리키는 시계, 층층이 쌓이는 종이 등의 장면이 빠르게 지나간 뒤 앨범 로고가 등장한다. 여기에 의미심장한 분위기의 사운드까지 더해져 이번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엔하이픈은 지난 7월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K팝 톱티어 아티스트가 됐다. ‘로맨스 : 언톨드’는 발매 일주일만에 234만 4749장(한터차트 기준) 팔려 ‘첫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하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엔하이픈의 광폭 행보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로맨스 : 언톨드’는 써클차트 9월 앨범 차트 기준 누적 290만 장 이상 판매됐다. ‘트리플 밀리언셀러’로의 도약을 눈앞에 둔 엔하이픈의 폭발적 성장세가 돋보인다.

엔하이픈은 그간 자신들의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한 앨범 서사를 구축해 뚜렷한 팀 정체성을 확립해 왔다. 전작 ‘로맨스 : 언톨드’로 서로 정반대의 세계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소년의 감정을 풀어냈던 엔하이픈이 ‘로맨스 : 언톨드 -데이드림-’에서 어떤 서사를 이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