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여기 꼭 가자" 2024 동아 재테크쇼, '무료' 부동산·주식 강연 총망라
"여보, 여기 꼭 가자" 2024 동아 재테크쇼, '무료' 부동산·주식 강연 총망라
부동산, 주식, 가상자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2024 동아 재테크쇼'가 오픈한다.
'2024 동아 재테크쇼'는 재방문율 의사가 94.5%에 달할 정도로 한 번 방문한 사람은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입소문 난 재테크 세미나 포럼이다.
이번 2024 동아 재테크쇼는 지난해보다 더 수준 높은 강연으로 가득 채워 관람객들에게 실질적인 지식 전달에 더 집중할 방침이다.
부동산, 주식, 가상자산 등 시민들이 가장 관심 있는 분야를 주제로 한 양질의 강연 프로그램은 스무 세션이나 준비돼 있으며, 이 중에서도 관람객들의 부동산 관련 질문이 가장 많은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해당 분야 강의의 질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전언이다.
'2024동아 재테크쇼' 행사 일정은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코엑스 1층 B1홀에서 진행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며 각 시간대마다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의 강의가 끊임없이 펼쳐진다.
먼저 10월 11일 1일 차 강연 프로그램으로는 경제 분야 프로그램에서 자주 모습을 보이는 김경필 주식회사 머니트레이닝랩 대표가 오전 10시부터 '경제위기극복을 위한 재테크 전략' 강의를 선보인다.
또한 오건영 신한은행 단장도 15시 50분부터 '2025년 글로벌 금융 주요 이슈 점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며, 김경록 미래에셋자산운용 고문은 14시 40분부터 '성장이 멈춘 시대의 은퇴자산관리'를 주제로 노후준비 설계 강의를 진행한다.
재테크에서 빠트릴 수 없는 주식 분야 강연도 펼쳐진다. 안석훈 키움증권 WM 부문 투자컨텐츠팀장은 '2024년 4분기 잃지 않는 미국 주식 투자'를 주제로 5가지 투자 포인트를 콕콕 집어 설명해 줄 계획이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 가능해
이어 10월 12일 2일 차 강연에는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부동산 수석전문위원 임채우가 진행하는 '평생 월급을 위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 A to Z'가 주목받고 있다. 임 수석전문위원은 다양한 관람객이 참가하는 만큼 보유한 자산별 맞춤형 수익형 부동산 상품을 다채롭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복잡한 부동산 관련 세금 고민을 덜어줄 우병탁 신한은행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전문위원과 김종완 미래에셋증권 디지털자산 TF 선임 매니저의 가상자산 블록체인 강의도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방법은 10월 10일 오후 6시까지 '2024 동아 재테크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는 것을 추천한다. 온라인 사전등록 시 해당 세미나 무료 참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사전등록 후에는 현장에서 본인 확인 절차만 거치면 출입증을 수령할 수 있다.
만약 신청 시기를 놓쳐 현장 등록으로 입장을 원한다면 10,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